한카리아스: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태그: 되돌려진 기여 m 모바일 웹
잔글 175.113.24.230(토론)의 편집을 전부 되돌림: 백:아님#가이드북
33번째 줄: 33번째 줄:


== 메가진화 ==
== 메가진화 ==
《[[포켓몬스터 X·Y]]》에서 메가진화형이 추가되었다. 특성이 '모래의 힘'으로 바뀌며 방어와 특수방어가 크게 증가한다.대신 스피드가 너프 를 먹었다
《[[포켓몬스터 X·Y]]》에서 메가진화형이 추가되었다. 특성이 '모래의 힘'으로 바뀌며 방어와 특수방어가 크게 증가한다.


== 딥상어동 ==
== 딥상어동 ==

2021년 8월 17일 (화) 14:39 판

번호: 445 타입: 드래곤 / 땅 진화전: 딥상어동 / 한바이트 진화후: 없음
한카리아스
일본어 이름ガブリアス
영어 이름Garchomp
진화 전딥상어동 / 한바이트
진화 후없음
세대제4세대
분류마하 포켓몬
타입드래곤 / 땅
1.9 m
몸무게95 kg
특성모래숨기 / 까칠한피부

한카리아스(ガブリアス 가부리아스[*], 영어: Garchomp)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가공의 캐릭터이다.

특징

한바이트의 진화형이자, 딥상어동의 최종 진화형이다. 과 땅상어의 융합 형태의 포켓몬이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양 팔의 날개로 제트기처럼 빠르게 날아다닌다.

애니메이션에서의 한카리아스

포켓몬스터 DP》에서 챔피언 난천의 포켓몬이다. 《포켓몬스터 X·Y》 2화부터 플라타느 박사의 포켓몬으로 등장한다. 《포켓몬스터 썬·문》 61화에서 한지우의 라이드 포켓몬 파트너로 등장한다.

메가진화

포켓몬스터 X·Y》에서 메가진화형이 추가되었다. 특성이 '모래의 힘'으로 바뀌며 방어와 특수방어가 크게 증가한다.

딥상어동

딥상어동(Gible, 일본어: フカマル 후카마루[*])은 포켓몬스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가공의 캐릭터이다. 분류는 육지상어 포켓몬이다.

한바이트

한바이트(ガバイト 가바이토[*], 영어: Gabite)의 분류는 동굴포켓몬으로 한카리아스의 진화 전이다. 한바이트는 레벨 업을 통해 한카리아스로 진화할 수 있다.

관련 항목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