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GOODTV(기독교복음방송)는 기독교 전문 채널로 1997년 12월 25일 C3TV 인터넷 방송 개국을 시작으로 '땅 끝까지 복음전파'라는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을 따라 미디어 선교를 전개하고 있다. 2009년 6월, C3TV에서 GOODTV로 TV 채널명을 변경하였다.

IPTV, 위성방송, 케이블TV를 통해 2,800만 가시청가구를 두고 전국 어디에서나 시청할 수 있는 송출권역을 가진 기독교방송으로 성장하였다. IPTV KT olleh 에서는 기독교방송 최초이자 유일한 CUG 서비스인 '우리교회방송(KT 888번)'을 운영하며 교회방송과 총 3만 여 편의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OODTV는 종합신문 매체를 운영하는데 모든 포털에서 검색이 가능한 인터넷신문 ‘데일리굿뉴스’ (www.goodnews1.com)와 주간신문 ‘위클리굿뉴스’ (www.weeklygoodnews.co.kr)를 매주 3만부씩 발행하고 있다.

2010년부터 성경찬송 APP을 통해 실사용자 100만명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2020년 차별화된 기독교 오디오 콘텐츠를 담은 ‘녹톡’(Knock Talk)에서는 ①내 주변 반경 1km 이내 교회지도 검색 ②감성 테마 맞춤 설교메시지 제공 ③이단 신고, 미자립/개척교회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기독교 콘텐츠 허브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4차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인공지능 AI서비서인 “네이버 클로바”를 통해 성경과 설교를 전하며, 미디어를 통한 복음 전파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연혁[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