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Yongong/연습장/보존문서 1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연습장 소개

개인 연습장입니다. 틀 연습 등을 할 것입니다.

돌아가기

토론하기 혹은 토론 연습장

안녕하세요. 현재 이 토론이 종료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수학이 너무 어렵기 때문입니다. 현재 토론은 사용자토론:뉴턴으로 이설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가로 더 할 말은 이 곳은 수학의 어머니가 위치한 곳이 아닙니다. 우선 그게 더 발각되면 편집권 제한 요청을 올리겠습니다. --붙었네 (토론) 100000000년 250345494월 180일 (수) 16000:4500 (VST)

경고경고합니다. 귀하가 쓰고 계신 연습장은 편집권 제한 요청으로 더 이상 쓰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즉시 멈춰 주십시오. 쯧쯧쯧님이 연습장 문서에서 편집하신 내용은 광고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부적절한 편집으로 보고 되돌렸습니다.

이전의 편집 내용은 조선의 역사에 기록되어 있으니 반드시 편집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이와 같은 편집이 반복되는 경우 위키백과의 정책에 따라 관리자에 의해서 편집이 차단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키백과에 좋은 기여를 해 주세요.


Yongong/연습장님, 지금 당장 편집을 멈춰 주십시오. Yongong/연습장님께서 바리케이드 문서에서 편집하신 내용은 위키백과:문서 훼손 정책에서 하지 말 것을 언급하는 훼손 행위에 해당되기 때문에 위키백과의 정책과 지침과 맞지 않아, 편집하시기 전으로 되돌렸습니다. 위키백과 사용자들이 지키는 기본적인 사항은 정책과 지침 문서를 참고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되돌려지기 전에 하셨던 편집은 편집 역사에 기록되어 있으며, 사라지지 않습니다. 다른 사용자와 먼저 토론을 하시기를 권고합니다. 자신이 관련 정책을 위반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신다면, 이 아래해당 문서의 토론란에 본인이 왜 그러한 편집을 하셨는지 의견을 먼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안내에도 불구하고 같은 편집이 반복되는 경우, 위키백과:차단 정책에 따라 위키백과의 관리자가 사용자 분을 차단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Yongong/연습장님, 잠시 주목해 주세요. Yongong/연습장님이 버릴 문서에 해 주신 편집은 위키백과에 어울리지 않는 내용이기 때문에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의 상태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이전의 편집 내용은 편집 역사에 기록되어 있으니 다시 한번 편집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길라잡이질문방 등을 참고하시면 작성하신 내용이 왜 잘못되었는지를 더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이 계속될 경우 관리자에 의하여 편집이 차단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좋은 편집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Yongong/연습장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귀하께서 나사 문서에 해 주신 편집은 위키백과에 어울리지 않는 내용이기 때문에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의 상태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이전의 편집 내용은 편집 역사에 기록되어 있으니 다시 한 번 편집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위키백과 도움말을 참고하시거나 다른 사용자에게 질문해 주시면 됩니다. 연습이나 실험은 연습장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위키백과에 처음 오셨군요. 환영합니다.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위키백과에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확인되고, 사회적으로 널리 알려진 저명성이 있는 대상만을 등재하실 수 있기 때문에 부평구청역님의 기여는 아쉽지만 올리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삭제 정책에 따라 삭제될 것입니다. 이 점 많이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위키백과에 대한 오해와 같은 정책과 지침들을 꼭 참고해주세요. 위키백과에 관해 궁금한 점은 질문방 등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편집 방법에 대한 안내는 길라잡이에 잘 소개되어 있으니 부평구청역님께 유용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위키백과에 좋은 기여 많이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부평구청역님 같은 누리꾼 한분한분의 소중한 기여가 모여 성장해가는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다시 한번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부평구청역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공사 문서에 하신 기여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공사 문서에 하신 기여는 백과사전에 실릴 수 없는 광고라고 판단되었습니다. 그만좀 하세요. 위키백과의 모든 문서는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시각에 따라 작성되어야 합니다. 특정 대상을 직·간접적으로 광고하는 행동은 위키백과의 질을 떨어뜨릴 수도 있습니다. 위키백과는 논단이 아니며 선전·선동·의견 발표·홍보를 위한 장소가 아닙니다. 해당 기여가 편향되어 있지 않은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고, 고칠 수 있다면 내용을 광고가 아닌 백과사전의 내용처럼 고쳐주신다면 위키백과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위키백과를 편집할 때 궁금한 점이 있다면 길라잡이사용법을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더 궁금한 게 있다면 질문방을 이용하여 다른 사용자에게 질문해 주세요. 앞으로 더 좋은 기여 부탁드립니다. --부평구청역 (토론) 2014년 10월 31일 (금) 11:08 (KST)

경고경고! 다중계정볡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경고경고


반갑습니다, 부평구청역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1400 문서에 추가해 주신 내용이 위키백과의 저작권 정책에 맞지 않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저작권 침해 좀 그만하시라고요.

위키백과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Unported 라이선스에 따라 자유롭게 배포할 수 있고, 누구나 고칠 수 있는 자유 콘텐츠 프로젝트입니다. 위키백과에는 “다른 사람이 상업적 목적을 포함한 어떤 목적으로든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만 올리실 수 있고, 그렇지 않은 콘텐츠는 올리실 수 없습니다. 위키백과의 저작권 정책을 읽어보시고, 올려 주신 내용의 라이선스가 위키백과의 정책에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부평구청역님께서 1400 문서에 올려 주신 내용은 저작권 정책에 따라 곧 지워질 수 있습니다. {{삭제 신청}}이나 {{특정판 삭제 신청}}이 문서 글머리에 입력되어 있다면 다른 사용자가 삭제를 신청한 것입니다. 만일 이것이 저작권 침해가 아니라면, 해당 문서 혹은 파일의 토론 문서에서 반박을 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질문방으로 오셔서 질문하시면 되고, 급하시다면 지금 접속중인 것 같은 기존 사용자의 사용자 토론 문서에 도움을 요청하셔도 괜찮습니다. 길라잡이사용법을 읽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부평구청역 (토론) 2014년 10월 31일 (금) 14:46 (KST)

안녕하세요, Yongong/연습장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와이키, 위키, 와이킥킥, 파일1234, 파일번호0500, 오마이위키, 백과, 파일, 애플, 윈도 Wiki, 파일윈도우, 창문, 출처, 작성, , 요구, 합니다, ?, , , , , 파일, 입니다, !, 즉시, 멈춰, 주십시오, , 제발 파일을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올리신 파일의 설명란에 누가 이 내용물을 만들었는지 구체적으로 적어주지 않으셨거나, 출처에 대해 적어주지 않아 출처를 확실하게 알 수 없습니다.

  • 직접 만드신 파일이라면, 출처 란에 '자작'이라고 적어주시고 만든이 란에는 본인의 계정 이름과 날짜 란에는 만든 날짜를 적어주세요. 직접 만든 파일이 아니라면 해당 파일의 저작권을 소유한 사람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 웹사이트로부터 가져온 것이라면, 해당 웹사이트의 링크에 명시된 저작권 정보를 토대로 출처를 다시 언급할 경우 보통 저작권 정보가 충분하다고 인식됩니다. 그러나 저작권을 가진 사람이 웹사이트 관리자가 아니라면, 저작권을 좀 더 명확하게 적어주셔야 합니다.

파일의 정보를 표시할 때는 {{파일 정보}}틀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정확하거나 생략된 정보들을 밝히지 않으신다면 해당 파일을 위키백과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곧 삭제될 수 있습니다. 지금 즉시 해당 파일을 편집하여 미흡한 부분을 보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틀 편집 연습

{{ombox |종류 = 안내 |그림= |본문 = 이 글을 삭제해 주세요.
틀:차단틀은 사용자들을 날벼락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삭제 틀 정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반갑습니다, 부평구청역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부평구청역님이 여라차 에 편집하신 내용에 대해 저명성의 입증이 요구되었습니다. 저명성은 문서가 백과사전으로서 적당한지를 가늠하는 기준입니다. 믿을 수 있고 확인 가능한 출처가 제시되었는지, 또 개인적인 생각은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저명성을 입증하지 못하면 기여하신 내용이 삭제될 수 있으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혹시 위키백과를 편집할 때 궁금한 점이 있다면 길라잡이사용법을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더 궁금한 게 있다면 질문방 또는 저를 포함한 위키백과 사용자에게 질문해 주세요. 앞으로도 좋은 기여 부탁드립니다. —부평구청역 (토론) 2014년 10월 31일 (금) 17:10 (KST)

반갑습니다, 부평구청역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의 선거에 소중한 투표를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선거에 해 주신 투표는 선거권 제한에 따라 투표권이 없으므로 무효표 처리하였습니다. 다음부터는 해당 선거의 투표권을 가지고 계신지 충분히 확인한 후에 투표에 임해주세요. —부평구청역 (토론) 2014년 10월 31일 (금) 17:15 (KST)

역 번호 역명 한자 로마자 접속 노선 직통 KTX 역간
거리
영업
거리
소재지
A01 오맷
A02 공덕 孔德 Gongdeok 수도권 전철 5호선
서울 지하철 6호선
수도권 전철 경강선
3.3 3.3

A03 홍대입구 弘大入口 Hongik Univ. 서울 지하철 2호선
수도권 전철 경강선
2.8 6.1
A04 디지털미디어시티 디지털미디어시티 Digital Media City 서울 지하철 6호선
수도권 전철 경강선
3.4 9.5
수색직결선
(경의선)
(13.583)






A05 김포공항 金浦空港 Gimpo Int'l Airport 수도권 전철 5호선
서울 지하철 9호선
10.9 20.4





A06 계양 桂陽 Gyeyang 인천 도시철도 1호선 6.6 27.0





A07 검암 黔岩 Geomam 5.5 32.5
A071 청라국제도시 靑羅國際城 Cheongna Int’l City 4.8 37.3
A072 영종 永宗 Yeongjong 10.3 47.6
A08 운서 雲西 Unseo 3.5 51.1
A09 공항화물청사 空港貨物廳舍 Incheon Int'l Airport Cargo Terminal 4.3 55.4
A10 인천국제공항 仁川國際空港 Incheon Int'l Airport 2.6 58.0
용유차량기지 龍遊車輛基地 Yongyu Depot 3.0 61.0

장난

경고경고합니다! 이 문서가 뷁공시티에 의해 삭제 신청 ㅏ힣ㅎ휴휴암 ㅊ ㅠ루 ㅜ프퍼푸ㅜ파ㅏ프 ㅜㅜ ㅜㅜ 츠츠프ㅓㅜㅠㅝㅏㅏㅗㅓㅗㅓㅗㅓㅓㅗㅓㅓㅓㅓㅗㅜㅗㅛㅗ호ㅗㅛ

공항철도

편집

인천

인천은 연습장의 몬스터이다.

특징

밥을 너무 많이 먹는다. 한 끼에 1톤은 들어간다. 즉 하루에 2억 4천만원 깨지는 것이다.

그는 밥을 왜 많이 먹을까?

그의 뱃속에는 특수 위가 있어서 밥을 힘으로 변화시키는 힘전환 효소가 존재한다. 그러나 그가 먹는 양인 3톤 미만으로 먹으면 잘 때 힘이 빠지므로 많이 먹는다.

특수 위

특수 위는 인천의 진화로 만들어졌다.

역사

그의 위 진화는 1974년으로 거슬러간다. 1974년, 그가 진화하여 더 많이 먹는 몬스터가 되었는데 위가 감당을 못하여 매일 체하게 된다. 그러다 보니 큰 위가 필요했는데, 만들 공간이 부족해 기존 위와 크기가 같지만 소화를 100배 더 잘 시키는 티탄산소화금속나트륨합금으로 이루어진 금색 위가 만들어진다. 하지만 그 위는 소화도 잘 시키지만 음식물을 힘으로 변화시켜 노폐물 배출이 필요 없어지고 고추와 엉덩이가 쇠퇴했다. 그리고 힘을 키우려는 욕심에 하루 한끼당 1톤의 쌀을 취사시켜 밥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그러다 보니 하루 쌀 3톤 미만으로 먹으면 힘이 약해지게 되었다.

정보

체력 : 200000

에너지 : 2014년 현재 1억칼로리

먹는양 : 2014년 현재 한끼당 1톤의 쌀을 취사시킨 밥의 양을 먹는다.

본격 틀 연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