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 해적단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로저 해적단(ロジャー海賊団, Roger Pirates)은 원피스에 등장하는 해적왕 골 D. 로저가 이끄는 가상의 해적단이다. 최초로 최후의 섬 라프텔까지 도달했으며, 여행 후 해적단은 해산되었다.

구성원 멤버[편집]

故 골 D. 로저 (통칭 '해적왕', '골드 로저')
성우 : 오오츠카 치카오/한상덕(KBS, 투니버스, 대원 14기부터) / 故 김일
해적왕, 이스트 블루의 "시작과 끝의 마을" 로그 타운 출생. 대해적시대로부터 약 4년 전 불치병에 걸려 크로커스의 도움을 받아 전설의 섬 라프텔에서 보물 원피스를 최초로 손에 넣고 "그랜드 라인"을 제패한 전설의 사나이다. 그는 사람들로부터 "해적왕"이라는 칭호로 불리게 된다. 그 뒤 병이 크로커스가 손을 쓸수 없을정도로 악화되자 여행에 한계가 보인다고 판단하여 선원 멤버들을 자진 해산시키고 1년 후에 해군에 자수해 체포되어 로그 타운에서 처형당했다. 사망 전, 단 몇 마디의 말과 함께 이 세계에 거대한 파도 - "대 해적 시대"를 불러 일으킨 장본인 이기도 하다. 故 포트거스 D. 루즈 사이에서 낳은 '불주먹' 故 포트거스 D. 에이스의 친아버지이며, '흰 수염' 故 에드워드 뉴게이트와 '영웅' 몽키 D. 가프와는 라이벌이자 친구 관계였다.


실버즈 레일리 (통칭 '명왕(冥王)')
크로커스
성우 : 나야 고로/박상일 / 정동열 /장성호
50년 째 그랜드라인 입구의 등대지기 일을 하고 있다. 룸바해적단으로부터 50년 전 라분을 부탁하며 다시 만날것을 재기했으나 소식이 뜸했다. 마침 로저해적단에서 불치병에 걸린 로저의 부탁으로 선의로서 들어가 룸바해적단을 찾는다는 조건으로 로저 해적단으로 3년간 활동을 했다. 그 후 그랜드라인 제패뒤 자진해산해서 현재도 라분과 함께 위대한 항로 입구에 룸바 해적단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샹크스
버기
이누아라시 공작
네코마무시 나리
故 코즈키 오뎅
성우 : 김민주(애니박스)
와노쿠니 '쿠리'의 대영주이자 코즈키 모모노스케의 친 아버지이다. 과거에는 골드 로저가 이끄는 로저해적단의 선원이였으며, 로저와 함께 최후의 섬 라프텔에 도달하여, 세계의 비밀을 알게 된 사람 중에 한 명이기도 하다. 하지만, 와노쿠니 '쇼군'과 사황 중 한 명인 카이도에게 팽형에 쳐해진다.
오로 잭슨 호(해적선)
보배로운 나무 아담으로 만들어진 배이며 최초로 세계일주를 한 배. 프랑키와 갈레라 컴퍼니의 사장 아이스버그의 스승인 전설적인 조선공 톰이 만들었다.

각주[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