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루딘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원피스의 등장인물
하이루딘
성우코야마 츠요시 일본의 기 일본
이재용(투니버스)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프로필
일명거인용병
나이81세
성별남성
종족거인족
소속前 버기즈 딜리버리(BD) , 신 거병 해적단 선장

하이루딘(Hajrudin, ハイルディン)는 일본 만화 및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에 나오는 등장인물이다.

소개[편집]

원피스 714화에 등장한 거인족. 현 엘바프 최강의 전사라 불리고 있으며 최강의 해적용병이라고 한다. 양손에 너클과 방패를 끼고 있으며, 거구에 알맞은 굉장한 파워를 가지고 있다.

행적[편집]

C블록에서 엄청난 활약을 한다. 이글이글 열매를 손에 넣어서 세계의 모든 거인들의 왕이 될 야욕을 가지고 있다. 루피와 우시가 시비를 걸었다고 생각하고 공격하여 우시를 쓰러뜨린다. 하지만 이에 분개한 루피의 무장색+기초전투력에 일격에 당하고 만다. 드레스로자 지하 고철처리장이란 함정에 빠져서 슈거의 하비하비 열매 능력에 의해 장난감이 되어버린 후, 슈거와 트레볼의 명령에 따라 움직이고 있었지만, 우솝이 슈거를 기절시키면서 원래모습으로 돌아온다. 톤톤 열매 능력자인 마하 바이스랑 전투에서 자신과 롤로노아 조로에게 '지옥의 만 톤 바이스'로 공격하려는 마하 바이스를 상처입은 몸으로 '궁니르(영웅의 창)'으로 날려버린다.[1] 후지토라랑 싸우는 몽키 D. 루피를 데려가 올럼버스의 배 '욘타마리아 호'에 태운다. 이후, 드레스로자에서 활약한 모든 해적단들과 몽키 D. 루피가 이끄는 밀짚모자 해적단 산하 해적단에 들어가기로 마음을 먹지만, 모두 거절당한다. 하지만, 모든 해적단들과 같이 밀짚모자 해적단에 산하 해적단으로 들어가기로 마음을 먹고, 술잔을 나눈다. 이후에는 버기즈 딜리버리(BD)를 그만두고 신 거병 해적단을 만들게 된다.

각주[편집]

  1. 마하 바이스의 능력에 의해 치아와 팔 다리가 부러지는 고통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