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지 (오버워치)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시마다 겐지
島田源氏 Genji Shimada
오버워치》 등장인물
첫 등장오버워치
목소리김혜성 (한국어) 가쿠 스페이스 (영어)
정보
성별남성
나이35
태어난 곳일본
국적일본
사는 곳일본
소속 단체오버워치(블랙워치)(구)
직업방랑자
중요타인시마다 한조

겐지(본명시마다 겐지, 일본어: 島田源氏)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사의 2016년작 게임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게임 캐릭터이다. 겐지의 목소리는 한국어판은 김혜성, 영어판은 가쿠 스페이스가 담당하였다. 겐지는 오버워치의 블랙워치 소속이었지만 오버워치가 해체되면서 블랙워치도 해체되자 본인의 정체성을 찾고자 여행을 떠났다.

스킬[편집]

겐지는 기본적으로 체력 200(방어구, 보호막X)을 가지고 있으며 지속 스킬로는 스페이스바를 눌러 2단 점프와 벽을 탈 수 있는 '사이보그의 날렵함'이라는 스킬을 소유하고있다. 좌클릭을 누르면 표창을 직선으로 3개 날린다. 우클릭을 누르면 표창을 부채꼴 모양으로 3개 날린다. 좌Shift를 누르면, 자신이 바라보는 방향으로 한번에 멀리 나아가는 질풍참이라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한번에 약 15m이동) E키를 누르면, 자신의 방향으로 날아오는 투사체나 총알등을 모두 튕겨낼 수 있으며, 튕겨진 투사체들은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지속시간 2초) 마지막으로 궁극기(Q키)는 용검으로, 회당 120의 피해를 적에게 줄 수 있는 막강한 근접무기를 꺼낸다. 지속시간은 6초이며, 주로 이 스킬은 아나의 궁극기인 나노강화제와 같이 쓰이기도 한다.

용검은 겐지의 낮은 DPS를 올려주는 유일한 스킬이다. 용검을 잘 사용하면 한타의 판을 가를 수도 있다.

같이 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