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Withcozi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바벨
ko 이 사용자의 모어한국어입니다.
en-1 This user is able to contribute with a basic level of English.
언어별 사용자 찾기
참여하는 위키프로젝트
위키백과 정비단
이 사용자는 위키백과
정비단
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사용자는 위키프로젝트 일본의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위키프로젝트 비디오 게임
이 사용자는 위키프로젝트
비디오 게임
의 참가자입니다.
위키프로젝트 연월일
이 사용자는 위키프로젝트
연월일
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위키백과
진보 이 사용자는 위키백과 내에서
변화를 원합니다.
이 사용자는 위키백과에 광고가 표시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1000 + 이 사용자는 한국어 위키백과에서 1000 회 이상 편집했습니다.
Crystal Clear action demo.png이 사용자는 최근바뀜 문서를 자주 방문합니다.
Crystal Clear action demo.png이 사용자는 임의 문서로 문서를 자주 방문합니다.
Crystal Clear action demo.png이 사용자는 사랑방 문서를 자주 방문합니다.
Crystal Clear action demo.png이 사용자는 질문방 문서를 자주 방문합니다.
Crystal Clear action demo.png이 사용자는 사용자 관리 요청 문서를 자주 방문합니다.
Crystal Clear action demo.png이 사용자는 문서 관리 요청 문서를 자주 방문합니다.
사는 곳
대한민국 이 사용자는
대한민국에 살고 있습니다.
이 사용자는 동북아 물류 허브
인천광역시에 거주중입니다.
Fly! Incheon!
사용 환경
이 사용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작업합니다.
이 사용자는 윈도우 XP 사용자입니다.
개인적 성향 등
이 사용자는 자유주의자입니다.
이 사용자는 대한민국의
정당
에 대해 관심이 없습니다.
. 이 사용자는
어느 종교도 믿지 않습니다.
. 이 사용자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용자는 모든 사람들이 빈곤기아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이 사용자는 인류의 평화를 기원합니다.

75%
이 사용자의 대한민국에 대한
애국심은 75%입니다.
좋아하는 것
._. 이 사용자는 가끔씩 애니를 봅니다.
이 사용자는 장기
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사용자는 스도쿠 문제를
푸는 것을 좋아합니다.
기타
이 사용자는 담배를 피우지 않습니다.
겸허히 받아들이고 위키백과 편집에 꼭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용자 소개[편집]

  • 위키백과는 6개월 이상 사용하였으나 아직도 새내기 같습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 글을 쓸 때 ... 을 많이 붙이는 편입니다. 보기 안좋으시더라도 용서해주세요!! (나름 고민하면서 쓴다는 표시이기도 합니다^.^)
  • 본래 사람이 성격이 급하고 기분에 따라 성격이 급격히 달라지기 때문에 짜증이 나는 날엔 실언을 자주합니다. 위키백과에서는 이런 실수로 편집 분쟁과 토론에서 비매너로 다른 사용자분들께 해를 끼칠까봐 토론에 매우 신중한 편입니다. 이때문인지는 몰라도 토론시에는 매번 인사를 드리고 좋은 하루 되시라는 말을 꼭 붙입니다 :)
  • 저는 개인적으로 어휘가 약하고 글을 잘 쓰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때문에 글을 쓸 때에는 미리보기를 통하여 5회정도 수정을 보는 편입니다. 헌데 또 성격이 급해서 문서를 일단 쓰고 사소한 편집을 자주하기도 합니다.
  • 연관되는 말이지만 어휘가 약해서 감정표현이 잘 안되더군요. 전에 사용자:Yknok29님에게 이모티콘을 써도 되는지 여쭤보고 되도록 안쓰겠다고 한거같은데... 죄송합니다.. 이모티콘을 안쓰면 제 기분을 전달할 수가 없어요.. 그래도 안쓰려 노력은 하고 있습니다.

위키백과에서 하는 일/해야할 일[편집]

지역방문의 해 문서는 요즘엔 하기가 좀 힘드네요.. 시간도 많지 않거니와 자료 모으는 것도 벅차서 그 문서는 내년부터 다시 이어나갈 생각입니다.

현재 하는 작업[편집]

1. 분류:삭제 신청 문서에 있는 삭제 예정 문서를 아는 한도에서 살려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2. 분류가 없거나 빠진 문서에 분류를 끼워 넣는일, 그리고 잘못된 분류를 수정합니다.
3. 임의 문서로 들어가서 오타 등을 수정합니다.
4. 어떤 일이든 뉴스를 발견하면 관련 문서나 요즘 화제에 추가합니다.
5. 틀:정리 필요가 쓰인 문서를 정리하기도 합니다.
6. 위키프로젝트:축제 생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7. 훈수두는 사람이 한수 더본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때문에(?) 다른 여러 문서들을 읽어보고 주기여자분들에게 이러이러하게 수정하면 더 좋은 글이 될것 같다고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해야할 작업[편집]

1. 지역방문의 해 문서.. 아직 1/4도 채우지 않았습니다. 이미 쓴 글도 내용이나 질 면에서도 상당히 수정을 해야합니다. 근데 문서 크기는 3만 후반을 바라보는것 같네요;;... 문서를 전부 작성하고 손까지 다보는데 짧게 3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
2. '위키프로젝트:만화·애니메이션'과 '위키프로젝트:컴퓨터·비디오게임'에도 몸담고 있습니다만 개인적인 취향을 타는 위키프로젝트인만큼 무질서합니다. 특히 만화 애니메이션은 이렇다 할 편집방향이 없는걸로 보이고 그때문에 스포일러 및 독자연구가 매우(!) 활발합니다. 가장 시급하게 고쳐야 할 점은 일본어 문서를 그대로 번역해서 놔둔 문서들입니다. 저는 이런 문서들을 한국어 위키백과 발전을 저해하는 문서로 보며 되도록이면 수정하려 합니다.

주시하는 사용자[편집]

저는 임의 문서로를 눌러 이상한 글이 보이면 그 글의 최초 기여자의 글을 읽어보고, 그 기여자의 기여 내역을 본 뒤 추적하여 수정하는 식으로 작업합니다.

허드렛일 - 분류
심각한 기여들
기계번역 등 기여 되돌리기/삭제신청/이동

받은 반스타[편집]

기여 헌장[편집]

수습 에디터 메달
이 사용자는
1,000회 이상 편집하였고,
가입한 지 3개월 이상이 된
수습 에디터입니다.

반스타[편집]

신인 반스타
삭제신청 문서를 되살리는등 위키백과에 좋은 기여를 하셔서 이 반스타를 드립니다.
-- Park4223 (토론 / 기여) 2009년 10월 21일 (수) 23:03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