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검정치마: 두 판 사이의 차이

7 바이트 제거됨 ,  5년 전
→‎루비살롱과의 불화: 비문들을 수정. 대부분 주술 호응 상에 문제가 있던 문장들.
(→‎루비살롱과의 불화: 비문들을 수정. 대부분 주술 호응 상에 문제가 있던 문장들.)
 
==루비살롱과의 불화==
500장 한정으로 제작해 공연에서 나누어 주었던 조휴일의 솔로 데모 앨범을 루비살롱 대표가 조휴일과 어떠한 상의도 없이 더 찍어 유상으로 판매한 사건이 있었고, 이러한 일이일을 겪은 소속 루비살롱 아티스트들은 조휴일 뿐만이 아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그 외 또한 루비살롱이 음반 및 공연 그리고 온라인 음원 수익을 고의적으로 누락시킨것도누락시킨 들키게것을 된후알게 된 후, 배신감을 느낀 검정치마 (조휴일), 텔레파시 그리고 갤럭시 익스프레스가 루비살롱을 탈퇴했다. 조휴일은 루비살롱과의 불화 때문에 1집 '201'의 리패키지 버전을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새로 발매해야 했다. 많은 사람들은 조휴일이 돈 때문에 1집 앨범을 리패키지 해서 내논걸로 오해하고 있지만 이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조휴일은 오로지 루비살롱 레이블과 작별 하였기 때문에 시중에 루비살롱이란 이름 아래 유통되었던 1집은 당연히 더이상 판매할 수 없었던 것이였고, 검정치마가 소니뮤직과 새로 손을 잡으면서 소니뮤직의 추천/조언하에 3곡을 추가하고, 앨범 자켓을 다시 디자인 해서 1집의 리패키지 앨범인 '201 - SPECIAL EDITION'을 발매해야 했다. 검정치마는 2016년 1월 7일 현재 YG의 산하 레이블이자 타블로가 운영하는 레이블 하이그라운드(HIGHGRND)에서 검정치마가 영입되었음을 밝혔다영입되었다.
 
== 구성원 ==
익명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