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이 아마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카사이 아마네
딜리셔스 파티♡프리큐어》의 등장인물
원작자토도 이즈미
성우카야노 아이
프로필
나이14세
성별여자
국적일본

카사이 아마네(일본어: 菓彩 あまね)는 딜리셔스 파티♡프리큐어에 등장하는 인물. 파트너는 큐어 피날레로 변신한다. 중학교 3학년. 애니메이션 성우는 카야노 아이다.

프로필[편집]

카사이 아마네
성별 여자
생일 11월 24일
나이 14세
신분 학생
포지션 악역[1]→주연, 조력자, 다크 히로인
변신체 큐어 피날레
상징색 보라색
등장 프리큐어 시리즈 딜리셔스 파티♡프리큐어

상세[편집]

8화에서 분돌단의 괴도 젠틀의 정체가 드러난다. 11화에서 프리큐어들 앞에서 변신이 풀리면서 정체가 들통난다.

9화에서 밝혀진 바로는 분돌단에게 조종당해서 자신도 원치 않게 괴도로 행세하고 있는 것이었다. 진짜 아마네의 인격은 내면에 잠들어 있는 상태이며 자신이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알지도 못했고, 그럼에도 가끔씩 원래 인격이 깨어나 젠틀의 인격에 양심을 호소하고는 했다. 그래서 조종당하는 와중에도 최대한 민간인을 다치게 하지 않으려고 애쓰거나 레시피피를 걱정하는 등으로 양심이 남아있는 모습을 보였다.

세뇌를 당했을 당시에 눈동자 색은 젠틀 때와 같은 붉은색이었으나 원래는 푸른색이었으며 성격 또한 매섭고 날카로워 보이는 듯한 안면과는 달리 본래는 청순하면서 평범한 안면을 가진 일반적인 소녀의 모습이었다. 헤어 스타일과 앞머리에 착용하고 있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머리핀은 원래부터 끼고있는지 전후와 다를 바가 없이 그대로이다. 말투도 세뇌당했을 당시에는 다소 보이시하면서 거칠게 말하는 듯한 타입이었지만 원래는 청순한 소녀의 목소리이다.

큐어 피날레[편집]

젠틀하게 고져스하게 피어오르는 스위트니스 , 큐어 피날레!(ジェントルにゴージャスに咲き誇るスウィートネス キュアフィナーレ!)


등장시 기본/테마 색은 보라색이며, 이름의 여원은 마무리를 뜻하는 피날레다.

  1. 괴도 분돌단의 일원 젠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