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 메구미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아이노 메구미 (김나연)
《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의 등장인물
등장1화
성우일본: 나카지마 메구미
대한민국: 박지윤
프로필
나이만 14세
성별
국적일본
대한민국

아이노 메구미(일본어: 愛乃(あいの) めぐみ, 한국명: 김나연)는 도에이 애니메이션의 애니메이션 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에 등장하는 가공의 인물이다.[1] 애니메이션 성우는 나카지마 메구미(일본판)[2]/ 박지윤(한국판)이다.

프로필[편집]

※. 일본판 / 한국판 順

아이노 메구미 / 김나연
성별 여자
생일 10월 12일
별자리 천징자리
신분 학생
소속 사립 피카리가오카학원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포지션 주인공, 주연
변신체 큐어 러블리
상징색 분홍색
등장 프리큐어 시리즈 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

인물[편집]

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에 등장하는 주인공.[2] 프리큐어 시리즈 최초로 다른 프리큐어들과의 만남을 통해서 각성한 프리큐어이며 모두에게 사랑받는 편으로 붙임성이 강하며 친구를 많이 사귀게 된 소녀이다. 단점상 거짓말을 못하는 성격에 허당끼가 있는 편이며 패션에 관심이 있지만 센스는 좋지 못하다. 어머니와 함께 살고있으며 아버지는 해외 봉사활동을 하고있다. 다만 공부는 못 하며 역대 프리큐어 최초로 전교 꼴등(...)이라는 성적을 얻은 심각한 바보다.

큐어 러블리[편집]

아이노 메구미가 프리큐어로 각성하여 변신한 모습. 상징색은 분홍색. 등장시 대사는 세계로 퍼지는 커다란 사랑! 큐어 러블리!(世界に広がるビッグな愛! キュアラブリー!). 전투면에서는 돌격형이며 공격적이고 야성적인 전투를 보여준다.

필살기[편집]

  • 폼 체인지/체리 플라멩코
  • 폼 체인지/롤리팝 힙합
  • 폼 체인지/이노센트 폼
  • 포애버 러블리

각주[편집]

  1. Inc, VOYAGE MARKETING. “ハピネスチャージプリキュア!(漫画)” (일본어). 2021년 9월 18일에 확인함. 
  2. “ハピネスチャージプリキュア!” (일본어). 2021년 9월 18일에 확인함.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