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 토미타: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잔글 HotCat을 사용해서 분류:화훼 재배 추가함
편집 요약 없음
태그: 동음이의 링크
3번째 줄: 3번째 줄:


또한, 시설에 근처에 있는 [[도미타 멜론 하우스]]는 팜 도미타와는 전혀 관계 없다.
또한, 시설에 근처에 있는 [[도미타 멜론 하우스]]는 팜 도미타와는 전혀 관계 없다.

==개요==
팜 도미타에서는 약 15헥타르의 라벤더가 재배되고 있고, 그 외에도 다른 꽃도 재배된다. 꽃 밭은 각각 하나비토노하타(꽃사람의 밭), 사키와이노하타(요정의 밭), 봄의 색채, 가을의 색채, 전통적인 라벤더 밭 등으로 나뉘어져있다. 4월부터 [[크로커스]], 5월에는 [[수선화]]와 [[튤립]], 6월에는 하마나스나 [[작약]]을 볼 수 있으며, 6월 하순에 [[라벤더]]가 핀다.


== 외부 링크 ==
== 외부 링크 ==

2021년 11월 28일 (일) 21:33 판

팜 토미타

팜 토미타(일본어: ファーム富田, 영어: Farm Tomita)는 일본 홋카이도 소라치군 나카후라노정에 있는 농장이다. 주로 라벤더를 중심으로 한 꽃을 특징으로, 봄부터 가을까지 개장한다. 원내에는 드라이 플라워를 사용한 가게과 자료관이 위치해 있으며 입장은 무료이다.

또한, 시설에 근처에 있는 도미타 멜론 하우스는 팜 도미타와는 전혀 관계 없다.

개요

팜 도미타에서는 약 15헥타르의 라벤더가 재배되고 있고, 그 외에도 다른 꽃도 재배된다. 꽃 밭은 각각 하나비토노하타(꽃사람의 밭), 사키와이노하타(요정의 밭), 봄의 색채, 가을의 색채, 전통적인 라벤더 밭 등으로 나뉘어져있다. 4월부터 크로커스, 5월에는 수선화튤립, 6월에는 하마나스나 작약을 볼 수 있으며, 6월 하순에 라벤더가 핀다.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