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I-scream Home learn
언어한국어,전국 언어
종류교육용 웹사이트
웹사이트https://www.home-learn.co.kr/main/Index.do
아이스크림 홈런
시작일2011년

아이스크림 홈런(영어: I-scream homelearn)[1]은 아이스크림 에듀가 제작한 교육 웹사이트이다.

캐릭터[편집]

뚜루뚜루 별에서 온 외계인. 고지식하며, 가끔씩 마법을 부릴 때도 있다. 하나 남은 피콜로 씨앗을 가지고 있다. 하늘색을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다.

빙빙 도는 모양이 있는 안경을 쓴 남자아이. 혈액형은 B형, 별자리전갈자리이다. 자연 관찰과 수학, 과학을 좋아하며, 여동생이 있다.

빨간 사각뿔테안경을 쓴 여자아이. A형, 황소자리이다. 방울방울TV라는 홈런튜브 채널의 가상의 홈런튜버이다. 스쿨라이프에서는 빙빙이의, 뚜루스토리에서는 권이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다.[출처 필요] 남동생이 있다.

태권도 소년, 방울이를 좋아한다. A형 물병자리이다. 성은 태, 이름은 외자인 권. 다른 아이들과는 달리 외동이다.

쿵푸소녀, 요리를 잘하여 가끔 자신의 아빠를 돕는다. O형이며, 사자자리이다. 성이 노, 이름은 홍. 권이와 같은 외자이다. 언니와 여동생이 있다.

기능[편집]

공부 외에 글로벌리더십, 유형 히어로즈, 홈런톡 (홈런매거진, 설문톡)등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콘텐츠가 존재한다.

그리고 공부하거나 특정한 경우에 의해 초등학생은 콘 , 중학생일 경우 쿠키를 받으면 그 콘 및 쿠키 수 만큼 원하는 것을 살 수 있고, e-book 카페에서 책에서 쌓은 머핀으로 퀴즈카페를 할 수 있으며 나도작가다 , 명예의전당, 200자평 쓰기 등등에서 직접 글을 쓸 수도 있다. 나도 작가다는 자신이 시, 소설, 수필을 집적 쓰는 것이다. 명예의 전당은 매달 그 글 중 5개를 골라 2000콘을 준다.또 나도 작가다에선 1년에 두번글을 뽑아 e-book 카페에서 읽을 수 있다.

교과 학습 위주로 미술, 음악, 체육, 도덕은 지원하지 않는다. 그 외의 국어, 수학, 사회, 영어, 과학을 지원하고, 특별학습의 경우 한자, 역사, 코딩 등의 과목을 지원한다.

또한 기기에 장치된 AI가 학습을 도와주며, 외부 불필요한 페이지를 차단한다.[2][3][4]

같이 보기[편집]

각주[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