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Yuong98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한국어 위키백과 통계
이 사용자는
위키백과에서 활동한 지
13년 5개월 30일째입니다.
위키백과:유저박스
ko 이 사용자의 모어한국어입니다.
en-2 This user is able to contribute with an intermediate level of English.
이 사용자는 윈도우로 작업합니다.
이 사용자는 Microsoft Edge로 작업합니다.
ㅁㄴㅇㄹ
ㅓㅏㅣ;
이 사용자는 한글 두벌식 자판을 씁니다.

안녕하세요, 제 사용자 문서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닉네임 레인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만 해도 주로 게임과 관련된 문서에 기여를 하고 있었지만 나이를 먹고 나니 점점 관심사에서 멀어져, 현재는 간혹 가다 게임 관련 문서를 최신내용으로 고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분야는 전철 관련, 물리학 관련에 관심을 두고 있으며 제가 한국어보다 영어가 친하다 보니 영어 번역 작업도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사용자 문서에 대해 별 관심을 두고 있지 않았지만 너무 허허벌판이란 느낌을 받아서 꾸며보고 있습니다. 만약 사용자 문서를 어떻게 꾸미면 좋게 할 수 있다는 조언을 해주실 분은 사용자 토론에 의견을 남겨주십시오.

아래는 내용 기억을 위한 목록성 문단입니다.

사용자 기여중인 문서 목록[편집]

게임[편집]

DJMAX,, 레이시티,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위키

전철[편집]

부산김해경전철, 지하철

학문[편집]

물리학, 데이비드 할리데이

현재 토론중인 문서 목록[편집]

안녕하세요.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기여하신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수록곡 문서가 삭제 토론에 회부되었습니다. 토론은 위키백과:삭제 토론/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수록곡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토론에 꼭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론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 문서를 좀 더 나은 방향으로 편집할 수도 있으나, 삭제 토론 틀을 토론 종료 전에 제거하지 말아주세요. 또한 토론에 참여할 때에는 기본적 예의를 지켜 주세요.

대한민국의 병원 목록 <삭제 토론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