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Genie317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Genie317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삭제 신청 알림[편집]

Genie317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제니튼 문서는 위키백과에 어울리지 않거나 위키백과의 삭제 정책의 삭제 사유에 해당한다고 판단되어 삭제 신청되었습니다.

제니튼 문서가 삭제 신청된 이유는 광고입니다. 해당 문서의 삭제 신청 이유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해당 문서 상단에 {{삭제 신청 이의}}를 추가하시고, 해당 문서의 변경 내력을 확인하여 어떤 분이 삭제를 신청하였는지 확인하신 후, 그 사용자와 토론을 시도해 주세요. 토론이 잘 해결되지 않는다면, 위키백과의 여러 편집자들과 함께 삭제에 대한 토론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위키백과는 광고의 장(場)이 아닙니다.위키백과를 편집할 때 궁금한 점이 있다면 길라잡이사용법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위키백과 편집에 대해 연습할 공간이 필요하시면, 연습장을 우선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삭제된 문서의 내용이 필요하시면 백:문서 관리 요청을 통해 자신의 하위 문서로의 내용 복구를 요청하시거나, 이메일을 통해 삭제 이전 문서 내용을 보내줄 것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얼마든지 다른 사용자에게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서명 안내[편집]

반갑습니다, Genie317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의 토론에 참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위키백과의 토론에 참여할 때 의견을 남기면 글 뒤에 서명을 해 주세요.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도구 막대에서 오른쪽 그림의 화살표가 가리키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의견 뒤에 본인의 사용자명이나 IP주소가 적히게 됩니다. (사용자토론:Germantower 문서에 남기신 말씀에는 사후 서명을 남겼습니다.) 서명을 남겨 주시면 다른 사용자가 글을 쓴 사람이 누군지 파악하고 답변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참, 토론을 위한 곳이 아닌 일반 문서에는 서명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위키백과를 편집할 때 궁금한 점이 있다면 길라잡이사용법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얼마든지 다른 사용자에게 질문해 주세요. Irafox (토론) 2010년 11월 16일 (화) 17:21 (KST)[답변]

안내[편집]

제니튼은 '사람이 중심이 되는 의료' 를 위해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출신 400여명의 치과의사(전국 250여개의 병·의원)들이 모여 2009년 8월에 설립 된 구강전문기업이다.

제니튼은 치과가맹 사업, 치과기공서비스 및 병원경원 지원사업 외에도, 인류의 구강건강을 지키고 향상 시키고자 치약,치아보강제 등 구강건강용품을 연구·개발 생산하고 있다.

2010년 6월 치과병의원으로서는 유일하게 OK캐쉬백 가맹계약을 맺으며 환자를 위한 서비스 창출을 이뤄냈으며, 현재 홈페이지(www.zeniton.com) 내 구강건강정보 및 온라인치과상담 등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구강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제니튼
  • 1 단락, 불필요한 강조 및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출신 400여명…” POV, “구강전문기업”?.
  • 2 단락, “인류의 구강건강을 지키고 향상 시키고자” POV.
  • 3 단락, “치과병의원으로서는 유일하게 OK캐쉬백 가맹계약을 맺으며 환자를 위한 서비스 창출을 이뤄냈으며,” 백과사전에 필요없는 서술. “현재 홈페이지(www.zeniton.com) 내 구강건강정보 및 온라인치과상담 등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구강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고.

또한, 위키백과:저명성에 따르면 분명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널리 알려져 백과사전인 위키백과에서 다룰만한 가치를 의미합니다. 저명성은 한 주제가 하나의 독자적인 문서로서 다루어질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중략)…해당 대상을 충분하고도 의미있는 하나의 독립된 주제로서 상당히 언급하여 백과사전으로의 한 내용으로 다룰만한 것이어야 합니다. 글의 주제는 저명한, 또는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는’ 내용이어야 합니다. ‘저명성’을 결정함에 있어 반드시 ‘유명함’이나 ‘중요성’ 또는 ‘인기도’에 의존하는 것은 아닙니다.

‘인지도’는 현재 논의에서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룰 만한 가치’에 대해 이야기해주시기 바라며, 토론없는 되돌리기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rafox (토론) 2010년 11월 16일 (화) 17:53 (KST)[답변]

삭제토론 알림[편집]

Genie317님이 작성해주신 제니튼 문서를 삭제 토론에 회부하였음을 알립니다. 더 많은 사용자분들과의 논의를 통해 문서의 존속 여부를 판단하기 위한 것이니, 혹여 반론이 있으시다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 노승희 (토론) 2010년 11월 17일 (수) 13:28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