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Cappiscience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Cappiscience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위키백과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여 부탁드리구요.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제 사용자 토론이나 안내소를, 여러 위키백과의 사용자들과 토론을 가지고 싶으시다면 사용자모임을 통해 토론을 하실 수 있습니다.--개마리 (토론하기) 2009년 2월 13일 (금) 12:51 (KST)[답변]

알려드립니다[편집]

안녕하세요. 파일:진로표시기1.jpg을 위키백과에 올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러나 올리신 그림 파일의 내용에 누가 이 내용물을 만들었는지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않으셨거나, 저작권 라이선스에 대해 명시하지 않아 저작권을 확실하게 알 수 없습니다.

직접 만드신 파일이라면 이 사실을 명시해 주시고 만든 날짜도 적어주세요. 직접 파일을 만들지 않으셨다면 저작권을 소유한 사람을 명시하셔야 합니다. 웹사이트로부터 가져온 것이라면, 해당 웹사이트의 링크로 출처를 다시 언급할 경우 보통 저작권 정보가 충분하다고 인식됩니다. 그러나 저작권을 가진 사람이 웹사이트 관리자가 아니라면, 저작권을 좀 더 명확하게 명시하셔야 합니다.

저작권 라이선스 태그를 붙이지 않으셨다면 태그를 올바르게 추가해 주십시오. 사진, 소리, 비디오를 직접 만드신 것이라면 {{self|Cc-by-sa-3.0}} 라고 적어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BY-SA 3.0 라이선스 아래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자유 라이선스에 대해서는 위키백과:그림의 저작권 표시 문서를 참고해주세요. 현재 한국어 위키백과에서는 비자유 저작물의 인용을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업체의 로고나 연예인의 사진 등을 올리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것은 위키백과:비자유 저작물의 인용을 참조하십시오.

그림 파일의 정보를 표시할 때는 {{그림 정보}}틀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정확하거나 생략된 정보들을 밝히지 않으신다면 해당 파일을 위키백과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곧 삭제될 수 있습니다. 지금 즉시 해당 파일을 편집하여 미흡한 부분을 보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니그마7 (토론하기) 2009년 10월 26일 (월) 00:32 (KST)[답변]

한나라당 문서 일부 되돌림[편집]

안녕하세요, Cappiscience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귀하께서 한나라당 문서에 해 주신 편집은 위키백과에 어울리지 않는 내용이기 때문에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의 상태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이전의 편집 내용은 편집 역사에 기록되어 있으니 다시 한 번 편집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위키백과 도움말을 참고하시거나 다른 사용자에게 질문해 주시면 됩니다. 연습이나 실험은 연습장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논란이 예상되므로 숨김 처리 했습니다. 토론을 해주세요 Q0v9z8 (토론) 2009년 10월 26일 (월) 21:14 (KST)[답변]


Cappiscience님, 잠시 주목해 주세요. Cappiscience님이 한나라당 문서에 해 주신 편집은 공개 발표되지 않은 주장이나 분석이 포함되었기 때문에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의 상태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이전의 편집 내용은 편집 역사에 기록되어 있으니 다시 한번 편집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길라잡이질문방 등을 참고하시면 작성하신 내용이 왜 잘못되었는지를 더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이 계속될 경우 관리자에 의하여 편집이 차단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좋은 편집을 부탁드립니다. 토론:한나라당#비판과 평가 중 사용자:Cappiscience 의 기여를 숨김 참조 Q0v9z8 (토론) 2009년 10월 27일 (화) 00:08 (KST)[답변]

<br /> 태그[편집]

<br /> 태그는 위키백과 내에서는 최대한 사용하지 않도록 되어 있으며, 틀 등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줄을 바꾸고 싶으시다면 엔터 키를 두 번 눌러 주세요. 편집 화면에서 보여지는 문서가 잘 보이게 하기 위하여 줄 바꿈 태그를 넣으시는 것 같은데, 여기는 블로그처럼 줄이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며, 편집 화면은 사용자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고, 보여지는 화면 또한 사용자의 모니터나 웹 브라우저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니 일부러 줄을 바꿔주실 필요는 없답니다. --람다람쥐 (토론) 2009년 11월 10일 (화) 18:10 (KST)[답변]

되돌림[편집]

안녕하세요, Cappiscience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귀하께서 비누 문서에 해 주신 편집은 공개 발표되지 않은 주장이나 분석이 포함되었기 때문에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의 상태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이전의 편집 내용은 편집 역사에 기록되어 있으니 다시 한 번 편집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위키백과 도움말을 참고하시거나 다른 사용자에게 질문해 주시면 됩니다. 연습이나 실험은 연습장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신청 알림[편집]

Cappiscience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C 패밀리 문서는 위키백과에 어울리지 않거나 위키백과의 삭제 정책의 삭제 사유에 해당한다고 판단되어 삭제 신청되었습니다.

C 패밀리 문서가 삭제 신청된 이유는 출처 부족입니다. 해당 문서의 삭제 신청 이유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해당 문서 상단에 {{삭제 신청 이의}}를 추가하시고, 해당 문서의 변경 내력을 확인하여 어떤 분이 삭제를 신청하였는지 확인하신 후, 그 사용자와 토론을 시도해 주세요. 토론이 잘 해결되지 않는다면, 위키백과의 여러 편집자들과 함께 삭제에 대한 토론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위키백과를 편집할 때 궁금한 점이 있다면 길라잡이사용법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위키백과 편집에 대해 연습할 공간이 필요하시면, 연습장을 우선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삭제된 문서의 내용이 필요하시면 위키백과:문서 관리 요청을 통해 자신의 하위 문서로의 내용 복구를 요청하시거나, 이메일을 통해 삭제 이전 문서 내용을 보내줄 것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얼마든지 다른 사용자에게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인생략 토론·기여·메일 2011년 8월 11일 (목) 23:39 (KST)[답변]

기여해주신 C 패밀리 문서에 대해 위키백과:삭제 토론/C 패밀리에서 삭제 토론이 진행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 Min's (토론) 2011년 8월 18일 (목) 23:35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