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포켓몬스터 AG: 열공의 방문자 테오키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Picto infobox cinema.png
열공의 방문자 테오키스
劇場版ポケットモンスター アドバンスジェネレーション 裂空の訪問者 デオキシス
감독 유야마 쿠니히코
제작사 도호
배급사 도호
개봉일 일본 일본 2004년 7월 17일
시간 99분
나라 일본 일본
언어 일본어
전편 아름다운 소원의 별 지라치
후편 뮤와 파도의 용사 루카리오

극장판 포켓몬스터 열공의 방문자 테오키스〉(劇場版ポケットモンスター アドバンスジェネレーション 裂空の訪問者 デオキシス)는 2004년 7월 17일에 개봉된 TV 애니메이션포켓몬스터〉의 극장판 제7기이다.

줄거리[편집]

6년 전, 우주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대빙원에 떨어졌다. 마침 그 곳에 있던 '론도' 박사와 조교 '우희'. 그리고 론도 박사의 아들 '현진'. 그런데 오존층을 지키던 레쿠쟈가 대빙원에 오게 된다. 레쿠쟈는 물체를 향해 공격을 감행, 그 때 물체에서 빛이 나더니 환상의 포켓몬 '테오키스'가 깨어난다. 테오키스와 레쿠쟈의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지만 레쿠쟈의 회심의 일격으로 테오키스는 잠든다. 그렇게 4년 뒤, 포켓몬 배틀 타워에서 배틀을 하기 위해 최첨단 도시 '랄스시티'에 온 지우와 . 그리고 봄이와 정인이, 상형이. 배틀 타워에서 지우는 무빙워크에서 만난 '류'와 '정수', 그리고 우연히 만난 현진이를 파트너로 태그 시합을 펼친다. 결과는 현진이와 박성제에 참패. 배틀 뒤, 현진와 친구들은 새로 만난 친구들과의 우정을 다지고 현진이에 대해 하나하나 이해하기 시작한다. 그 때, 4년 전에 레쿠쟈에게 패배하여 잠들었던 테오키스가 나타나 도시에서 난동을 부리기 시작한다. 김현진 일행은 가까스로 은신처에 숨은 뒤, 도대체 테오키스가 왜 저러는지 분석하기에 이른다.

-배틀타워-

론도 박사
현진이의 아버지. 랄스 시티의 연구소의 과학자이다.
우희
론도 박사의 조교. 지우 일행과 함께 도시 안에서 테오키스의 습격을 피해 은신한다.
현진
성우 - 히다카 노리코 / 김정애
론도 박사의 아들. 4년 전에 빙원에서 있었던 사건에 의해 포켓몬에 대한 강한 공포감을 가지게 되었다. 다만 온실에 있는 어떤 한 작은 빛덩어리와 친구를 맺은 모양이다.
성우 - 노지마 켄지 / 엄상현
지우와 친구들이 만난 침착한 까도남 베테랑 포켓몬 트레이너. 파트너는 [[]]. 다만 여동생 바보.
정수
류의 친구. 파트너는 . 서영수를 좋아한다.
세미
류의 친구. 파트너는 . 데이터 중심파이다.
테오키스
4년 전, 대빙원에 떨어진 물체에서 깨어난 DNA포켓몬. 그러나 레쿠쟈에게 패배해 잠들고, 다시 깨어나 랄스 시티를 패닉에 빠뜨린다.
레쿠쟈
오존층을 지키는 포켓몬으로써 자신의 영역 침범을 아주 싫어한다. 테오키스를 감지하고 랄스 시티를 향한다. 특기는 파괴광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