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T(제이큐티)는 대한민국의 걸 그룹으로, 2009년 10월 싱글 〈반했어〉로 데뷔하였다.[1] 데뷔 민정, 가진, 지은, 민선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2011년 멤버 민선이 탈퇴했다 2012년 소속사와 계약만료로 해체하였다.
멤버중 민정, 지은, 가진은 13인조 걸그룹 아이써틴 출신이었으며 5인조 걸그룹 에스더원 멤버로 활동준비중이였다.
| 이름 |
소개 |
| 민정 |
- 본명 : 박민정 (Park Min-Jeong)
- 생년월일 : 1990년 2월 3일(1990-02-03)(36세)
- 포지션 : 리드래퍼
- 학력 :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 특이사항 : i-13 전 멤버
|
| 지은 |
- 본명 : 이지은 (Lee Ji-Eun)
- 생년월일 : 1987년 10월 23일(1987-10-23)(38세)
- 포지션 : 메인보컬
- 학력 :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
- 특이사항 : i-13 전 멤버
|
| 가진 |
- 본명 : 박가진 (Park Ga-Jin)
- 생년월일 : 1990년 1월 10일(1990-01-10)(36세)
- 포지션 : 메인래퍼
- 학력 : 한세대학교 뮤지컬학
- 특이사항 : i-13 전 멤버
|
|
|
| 이름 |
소개 |
| 민선 |
- 본명 : 주민선 (Joo Min-Seon)
- 생년월일 : 1987년 1월 25일(1987-01-25)(39세)
- 포지션 : 메인보컬
- 학력 : 인덕대학 방송연예과
|
- Single
- EP
| 앨범 번호 |
앨범 정보 |
트랙 리스트 |
| 1 |
《PeeKaBoo》
|
- PeeKaBoo
- 너 때문에
- Choosy Boy
- One By One
- 놀란걸
- 알거 없잖아
- Tip-Toe
- PeeKaBoo (In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