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Wonnyz/Hachikuro Characters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등장인물[편집]

  • 하나모토 하구미 花本 はぐみ
    유화과. 18세(첫 등장시). 호칭 하구. 모리타에게서 마우스, 코로복클, 꼬마미니 (작으니까) 등으로 불린다. 하나모토 슈우지의 친척. 하구미의 아버지(나가노현 경찰 수사1과장)가 슈우지의 종형제. 예술에 관해서는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신진예술가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외모, 언행이 모두 아이같아서 대학생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소심하고 사람을 사귀는 것에 서툴러서 타케모토들과 만나기 전까지는 친구가 없었다. 천재이다보니 슈우지나 주인공들 이외의 주변 사람들에게서 경원시 당하는 경향이 있어서 고독을 품고 있다. 비슷하게 천재성을 지닌 모리타에게 어쩐지 끌리고 있다. 호박에 초코민트를 채운 것(카보민트), 그레이프 후르츠를 넣어 만든 밥 등의 터무니없는 창작 요리를 만들어 야마다와 함께 「여자 요리부」로 불린다. 단, 할머니와 함께 나가노에서 살던 때에는 평범한 요리를 만들었던 것 같고, 이런 면은 야마다 쪽이 클로즈업 되는 경우가 많다. 나가노현 長野県 출신.
  • 타케모토 유우타 竹本 祐太
    건축과. 19세(첫 등장시). 호칭 타케모토. 편모가정에서 자라서 나중에 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것을 삶의 목표로 삼고 있었으나, 어머니의 재혼으로 목표를 잃고 손재주가 좋다는 이유로 갑자기 미대에 입학한다. 솔직하지만 서툴고, 또한 성실한 성격으로 나이든 사람들에게는 귀여움을 받지만, 처세에는 서툴다. 하구미에게 한눈에 반하지만, 처음에는 스스로의 감정을 알지 못하였다. 대학 졸업이 다가와도 스스로의 갈 길을 찾아내지 못하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고민하며 방황한다. 어머니는 미츠코, 돌아가신 아버지는 유우이치. 새아버지는 아이다 카즈오. 군마현 群馬県 출신. 작품에는 구체적인 묘사는 없지만, 실은 '운동능력 발군' 인듯 하다.
  • 야마다 아유미 山田 あゆみ
    도예과 (졸업후 같은 과 대학원생). 호칭 아유. 21세 (첫 등장시). 마야마와 같은 학년이지만 마야마는 1년 재수하여 그녀는 마야마보다 한살 어리다. 도예의 재능에는 정평이 나있다. 학교 내에서는 성격 좋은 누님과 같은 존재로 알려져 있으며, 체력이 좋은 점에서 「철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하마다야마 상점가의 주류상점의 딸이며 가족구성은 아버지, 어머니, 오빠. 어릴적부터 능력이 좋다고 알려져서, 상점가의 젊은이들과 대학 후배등 다수의 팬을 가지고 있으나, 오직 마야마만을 생각하고 있다. 볼륨있는 몸매와 각선미를 지니고 있다. 모델로 하고 싶을 정도의 이상적인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보기보다는 무거운 듯 하다. 많이 먹고, 술버릇이 나쁜 편. 또한, 가라데의 경력이 있어서 (초5때 대회에 입상했다) 분노하거나 놀랐을 때 주변에 있던 사람들에게 뒤꿈치찍기나 연속차기등을 선보인다. 연재 초기에는 요리에 흥미가 없었던 듯 하나, '딸기가 든 주먹밥'이나 '초콜렛 맛 카레'등, 하구미를 뛰어넘은 요리센스를 발휘하게 된다. 그럼에도, 여러가지 의미로 그녀의 요리를 맛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많다. 게다가, 하구미는 그녀가 만든 요리를 맛있어 하는 것 같다! 머리수를 맞추기 위해 미팅등에 불려가서는 술김에 판을 깨버리는 바람에 「미팅의 파괴신」이라는 별명을 지님.
  • 마야마 타쿠미 真山 巧
    건축과. 22세 (첫 등장시). 호칭 마야마. 타케모토의 선배. 대학을 재수해서 들어온 듯 하며, 같은 학년의 야마다보다 한살 위. 졸업 후에는 유명 건축디자인 사무소에 입사한다. 큰 키, 안경, 약간 곱슬이 있는 원래부터 빨간 머리카락이 트레이드 마크. 우수한 학생으로서 일처리도 실수없이 해내며, 남을 잘 배려해주는 성격으로 여자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단, 이것은 야마다로 인하여 미팅이 깨진 친구들이 그에게 항의한 것이 그렇게 보인 탓도 있는 것 같다. 하라다 디자인의 사장인 리카 일편단심이지만, 자신에게 마음을 기대오는 야마다에 대해서도 냉철하게 딱 자르지 못하는 태도를 취한다. 리카에 대해서는 다소 스토커같은 행동을 여러번 하기도 했다. 후지와라 디자인 사무소가 쪼개질 때 회사를 나와서, 하라다 디자인에 밀고 들어가서 사원이 된다. 친구를 잃는 것을 싫어하여 아무리 바빠도 친구들이 모이는 행사에는 거의 반드시 참가한다. 주요 멤버들 중 가장 상식을 갖춘 자이며 슈우지와 함께 달래는 역할이나 츳코미 역할을 맡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시카와현 카나자와시 石川県 金沢市 출신. 4명 남매의 막내로 누나가 세명 있다. 고향 집의 애견은 타케모토와 닮았다. 뮤지션인 스가 시카오가 모델. 축구를 좋아하는 점도 닮았다.
  • 모리타 시노부 森田 忍
    조각과 → 일본화과. 24세 (첫 등장시). 호칭 모리타상. 타케모토와 마야마의 선배. 타케모토와 같이 하구미에게 한눈에 반했다. 넘치는 재능(미술, CG, 영화, 가창력 등 여러 분야에 걸치는)을 가지고 있으나, 가끔 장시간 행방불명이 되어버리는 탓에 (알 수 없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학점이 부족하거나, 졸업작품 출품에 맞추지 못하거나 하여 계속 유급이었다. 보통 사람은 이해하기 힘든, 말 그대로 천재라고 불릴 인물로서, 스스로의 욕망에 충실하게 행동하는 점에서 학교 내에서는 괴인으로 통하고 있으며 종종 주변의 주목을 받고 있고 있다.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 점, 여자에게 인기가 있으나 다른 사람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 점 등으로 애인이 잘 생기지 않는다. 하구미에게 흥미(호의)를 품고 있다. 금전운은 이상하게 강하고, 돈에 집착하는 성격. 8년이 걸려서 학교를 졸업했으나... 형은 카오루, 아버지는 발명가 겸 사장이었던 츠카사. 출신지 불명.
  • 하나모토 슈우지 花本 修司
    30대 초반(첫 등장시). 호칭 하나모토 선생님, 슈우 짱. 주인공들이 다니는 대학교의 교수. 평소 교수로서 학생들을 따뜻하게 지켜본다. 예전에는 그 학교 학생이었다. 하구미의 부모와 같은 존재로서 하구미를 매우 사랑하고 있다. 리카의 (죽은) 남편과는 친구였으며 학생때 같이 살았었다. 거기에 리카가 끼어들어와서 셋이 살았던 적도 있다. 리카의 남편이 죽고난 후 리카를 다시 일으켜 세우려고 했으나, 역부족으로 마야마에게 맡기게 되었다. 예술가로서는 성공하지 못하였으며, 재능이 있는 하라다 부부나 하구미에 대해서는 복잡한 감정을 품고 있는 면이 있다. 요리를 잘한다. 자기 발견에는 몇차례 실패한 적이 있다. 은사는 도다이지 교수.
  • 하라다 리카 原田 理花(결혼 전 성은 에가미 江上)
    하라다 디자인의 경영자. 키 164cm. 미인이지만 붙임성이 무뚝뚝하고 사람을 잘 사귀지 못한다. 건축 디자이너로서는 전부터 재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팬도 많다. 자신의 실수로 같은 디자이너였던 남편을 사고로 떠나보낸 것을 후회하여 스스로를 탓하면서도, 남겨진 사무소를 혼자서 꾸려가고 있다. 자신도 그 사고로 인하여 몸의 왼쪽 절반에 깊은 상처를 입고, 후유증으로 이동시에는 지팡이를 손에서 놓지 않는다. 슈우지와 마야마의 따뜻함을 알면서도 스스로가 그들을 상처입힌 다는 것을 알고 거리를 두려고 한다. 홋카이도 오타루 시 北海道 小樽市 출신. 개를 매우 좋아하며 스스로도 어릴적에 개를 길렀었다.
  • 모리타 카오루 森田 馨
    시노부의 형. 시노부의 의문의 아르바이트와 깊은 관련이 있는 인물. 시노부와 같이 장난기 어린 인물이지만, 자신은 시노부와 닮은 점을 부정하고 있다. 회사 사장이기도 하며, 시로야마 城山 와 노다 野田 등의 사원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부하들로부터는 카오루 님으로 불리고 있다. 유우키 나에 裕木奈江 의 팬. 냉철하게 행동하지만 근본은 여려서 고뇌하는 일이 잦다. 아버지의 재능을 가졌으며 지금도 자신을 잘 따르는 동생 시노부에 대해 복잡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어릴 적에는 아버지의 친구이자 부하였으며, 지금의 자신과 같은 상황에 있던 네기시 根岸 를 잘 따랐다. 그들 형제가 돈에 집착하는 것에는 깊은 이유가 있는 듯 한데...
  • 노미야 타쿠미 野宮 匠
    마야마가 후지와라 디자인 사무소에서 근무했을 때의 선배이며, 일 처리에 매우 뛰어난 능력을 가진 어른 남자. 한참 전의 자신과 닮은꼴인 마야마를 보면 자신의 전 모습을 보는 듯하여 부끄러움을 느끼며 복잡한 감정이 드는 것 같다. 우연히 마야마와 이름도 같은「타쿠미」이다. 여성에 대해서는 쿨했으나, 야마다에게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어프로치를 하던 중, 한참 전에 벗어던진 청춘의 미숙함(작품 속에서는 마치 옷을 입은 듯한 청춘 수트로 표현)을 다시 가지게 된다. 마야마와 야마다가 무의식적으로 가지고 있는 이기적인 감정에 대해, 그들에게 날카롭게 따진다.
  • 야마자키 카즈시 山崎 一志
    마야마가 후지와라 디자인 사무실에서 근무했을 때의 선배. 마야마보다 네살 또는 그 이상 나이가 많다. 노미야와는 동기. 기본적으로 좋은 사람이다. 미와코를 짝사랑하고 있으나 미와코는 그것을 알지 못하고 적당히 대하고 있다. 남중 남고 출신에 학교는 공학부였다. 미와코가 야마자키를 놀리기 위해 일부러 사놓은 화려한 옷(좀 지나칠 정도로)을 종종 입지만, 키가 크고 몸매가 좋다보니 오히려 잘 어울리다 못하여 패션 잡지에 실리기도 한다.
  • 테시가와라 미와코 勅使河原 美和子
    마야마가 후지와라 디자인 사무실에서 근무했을 때의 선배. 회사에서는 누님과 같은 존재로서, 사원들을 통솔한다. 업무능력은 놀랍지만, 다른 직원들을 놀리면서 즐거워하는 장난기를 지니고 있다. 외모는 능력있는 미인 상사이지만, 취미는 아저씨같아서 맛사지 의자에서 리더(개)와 함께 논다든지, 건강시설 풀코스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흔한 성은 아니며 테시가와라라고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