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사용자:양현우/편지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일본의 학생들이여![편집]

천안함 침몰 사건[편집]

추풍령터널[편집]

현재 경부고속도로 추풍령 고갯길은 6차선이지만 터널이 없는 고갯길이여서 여전히 험합니다. 그러므로 저로써는 대전~김천 구간을 왕복 8차선으로 확장하는 대신, 기존의 고갯길을 확장만 하지 않고 확장 이설 공사를 하며 추풍령 고개를 대체해 추풍령 터널을 건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허나, 추풍령 나들목과 휴게소는 문제가 됩니다. 그곳은 추풍령 고갯 구간에 있기 때문에 터널로의 확장이설공사도 문제입니다. 하지만 해결 방안이 있습니다. 현 추풍령 고갯길 시작점인 영동군 추풍령면에 추풍령 나들목을 이설시키고, 휴게소 2개소를 1개소으로 축소시키며 기존의 구간을 일부 끊고, 추풍령 휴게소에 유턴 라인을 만들면 될 것 같습니다. 추풍령은 예로부터 사고가 많기로 유명한 고개입니다. 경부고속도로 개통 후 크고 작은 사고들이 많이 일어났으며, 2000년 7월에 제일 큰 사고인 추풍령 고개 참사가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6차선으로 확장 후 선형을 바꿔도 급내리막은 해결되지 않아 작은 사고들이 수없이 발생하고 있으니 추풍령 터널이 빨리 건설되어야 합니다.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

제2자유로와 중앙로 연장[편집]

현재 저는 고양시에 살고 있는데, 곧 두 개의 중요한 도로가 개통된다고 합니다. 하나는 2010년 6월 에 완공예정인 파주시 교하신도시부터 고양시 일산행주동 을 지나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또 하나는 2010년 12월 6차선으로 개통예정인 중앙로 연장 공사는 대화동에서 가좌동까지 이어지며, 2011년 6월 8차선으로 완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 도로가 빨리 생겨야 교통이 편리해 질 것 같습니다.

제2자유로가 빨리 개통되었으면 좋겠습니다.[편집]

그런데 제2자유로는 아직도 한참 남아서 언제 개통될 지 모릅니다. 이명박 정부고양시장 강현석은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어서 개통을 앞당겨야 합니다.

보내는 곳

양현우

받는 곳

고양시

6.2 지방선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