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Totqpwo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Totqpwo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14년 10월 12일 (일) 23:41 (KST)[답변]

번역된 문서 표시[편집]

문서를 번역하였음을 표시하고자 할 때는 외부링크에 해당 언어 위키백과 항목을 거는게 아니라 토론 부분을 이용해 표시합니다.

  1. 먼저 번역하고자 하는 문서를 작성합니다.
  2. 번역하여 생성한 문서의 토론창(토론 탭)로 이동합니다.
  3. 막 생성된 문서 또는 기존 문서에 다음과 같이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번역된 문서|(언어코드)|(해당 위키백과의 항목 이름)}}

  • 만약 영어 위키백과를 번역했을 경우 언어코드로 en을 입력합니다. 일본어 위키백과는 ja를 입력합니다.
  • 기타 언어 위키백과를 번역할 경우 언어코드는 이 곳의 wiki 항목을 참고하세요.

커뷰 (토론) 2014년 10월 15일 (수) 16:55 (KST)[답변]

문서 제작에 관해서[편집]

Totqpwo님, 여러 문서 생성을 통한 위키백과 기여에 감사합니다. 그런데, 링크를 걸 때에는 내부 링크(대괄호 [[블라블라]])를 이용한 후에는 굳이 영문판 링크와 같은 추가 링크를 걸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점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twotwo2019 (토론) 2014년 11월 26일 (수) 23:55 (KST)[답변]

대학 과제 관련[편집]

과잉 진료에 과제로 번역을 진행한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위키 관련 질문이 있으시거나 문제가 있으시다면 제 사용자 토론란에 남겨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콩가루 (토론) 2014년 11월 27일 (목) 00:10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