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인용 오류 - 보이지 않는 문자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 분류는 추적용 분류로, 변수에 보이지 않는 공백 문자를 사용한 인용 틀을 사용한 문서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백:인용 오류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변수>=에 <이름> 문자가 있음(위치 n)

이 오류는 변수 값에 보이지 않거나 인쇄용 문자가 포함된 경우 발생합니다. 틀에서는 다음 문자가 들어있는지 검사를 합니다.

replacement character, U+FFFD
zero width space, U+200B
soft hyphen, U+00AD
horizontal tab, U+0009 (HT)
line feed, U+0010 (LF)
carriage return, U+0013 (CR)
delete, U+007F (DEL)
C0 control, U+0000–U+001F (NULL–US)
C1 control, U+0080–U+009F (XXX–APC)
Specials, U+FFF9-U+FFFF
Private Use Areas, U+E000–U+F8FF
Supplementary Private Use Area-A, U+F0000–U+FFFFD
Supplementary Private Use Area-B, U+100000–U+10FFFD

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해당 문자를 없애거나 다른 문자로 교체해야 합니다. 위 문자 대부분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오류 메시지에서는 왼쪽에서 몇 번째에 해당 문자가 위치해 있는지 알려줍니다. 등호(=)와 변수 값 사이에 있는 공백 문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name> stripmarker in |param= at position n

스트립마커는 미디어위키가 특정 xml-like 태그의 자리 표시 자로 삽입하는 특수 문자 시퀀스입니다. 이러한 태그에는 <gallery>...</gallery>, <math>...</math>, <nowiki>...</nowiki>, <pre>...</pre><ref>...</ref>을 포함합니다. 스트립마커는 최종 문서 렌더링 전에 내용으로 대체됩니다. 이 모듈은 수학 및 nowiki 스트립마커를 무시합니다.

스트립마커 오류를 해결하려면, 식별된 태그를 제거하거나 교체하세요. 오류 메시지는 왼쪽에서 세는 매개변수 값에서 스트립마커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할당 연산자 ('=' 부호)와 매개변수 값 사이의 공백 문자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이 오류가 발생한 문서는 자동으로 분류:인용 오류 - 보이지 않는 문자에 들어갑니다.[a]


참고

  1. 토론, 사용자, 사용자토론, 위키백과토론, 파일토론, 틀토론, 도움말토론, 분류토론, 포털토론, 초안, 초안토론, 모듈토론, 미디어위키토론 이름 공간에 있는 문서에는 해당 분류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인용 오류 - 보이지 않는 문자" 분류에 속하는 문서

다음은 이 분류에 속하는 문서 1,363개 가운데 200개입니다.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