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라 히마와리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노하라 히마와리
野原ひまわり
짱구는 못말려》의 등장인물
등장 일본 JPN 스페셜 13-5화 "아기가 태어났다고"[1]
대한민국 KOR 2기 47-1화 "동생을 기다려요"
성우 코오로기 사토미 / 여민정, 최향윤, 소연
프로필
나이 1세[2]
출생일 9월 27일
국적 일본의 기 일본
관련인 할아버지 : 노하라 긴노스케(신돌식)
할머니 : 노하라 쓰루(이옥분)
외할아버지 : 고야마 요시지(봉선달)
외할머니 : 고야마 히사에(이영선)
아버지 : 노하라 히로시(신형만, 신영식)
어머니 : 노하라 미사에(봉미선)
오빠 : 노하라 신노스케(신짱구)
큰이모 : 고야마 마사에(봉미자)
작은이모 : 고야마 무사에(봉미소)

노하라 히마와리(일본어: 野原ひまわり, 한국어 더빙명: 신짱아)는 《짱구는 못말려》에 나오는 등장인물로, 히로시미사에의 딸이자, 신노스케의 여동생이다.

성우는 코오로기 사토미 (일본판) / 여민정(투니버스, 극장판), 최향윤(SBS 2, 4기), 소연(SBS 6~7기)이다.

개요[편집]

일본에서는 1996년 9월 27일 방영된 "아기가 태어났다고"에서 태어났고, 한국에서는 이 에피소드가 방영되지 않아 다음 에피소드인 "동생을 기다려요"에서 등장하였다.

인물정보[편집]

이름 : 노하라 히마와리(한국명 : 신짱아)

출생 : 1989년 사이타마 현 가스카베 시 주오 1쵸메(후타바 쵸) 904

한국집주소 : 서울특별시 초록구 떡잎동(떡잎마을)

소속 : 노하라 일가. 신씨 일가

혈액형 : B형

출생과 이름의 유래[편집]

1996년도쯤 크레용신짱 4기가 인기를 잃어갈 때 5기의 메인 인물로 등장해 그 떨어지는 인기를 폭발적으로 세운 캐릭터. 이름은 故 우스이 요시토가 애니메이션 시청자들이 응모한 이름 중에서 고른 것이다. 작중에서는 결국 짓지 못해서 노하라 가의 전통에 따라 이름이 적힌 종이비행기를 날려 가장 오래 난 비행기의 이름으로 결정하는 방식으로 이름을 짓기로 했고, 결국 신노스케의 비행기가 가장 오래 날아서 신노스케가 지은 '히마와리'로 결정되었다.[3][4]

출생 후 잠시동안 침대에서 자고 했지만, 현재는 미사에와 같은 이불에서 둘이서 자고 있다.

용모와 복장[편집]

헤어 스타일은 오렌지 색으로, 앞머리가 곱슬곱슬하다. 웃는 모습이 귀여우며, 신노스케와 할아버지인 긴노스케와 비슷하게 감자머리이다. 모습은 머리를 제외하고는 어린 시절의 미사에와 닮았다. 체중은 8kg.

성격과 능력[편집]

미사에와 비슷하게 빛나는 물건이나 꽃미남을 좋아한다. 특히 얼짱에게는 신노스케와 히로시가 잡지 스크랩으로 만든 잘생긴 남자 가면도 넋을 잃고 본다. 카자마 토오루의 말도 잘 듣는다. 빛나는 물건에 관해서는 미사에보다 더 감정력이있어, 가짜 목걸이를 알아내고, 미사에가 가짜라고 생각했던 것도 진짜 목걸이로 간파하고 있었다.

혈액형은 아빠와 같은 A형으로 추정된다. 미사에 몰래 빛나는 물건을 숨기는 일도 자주 있어서, 할부로 산 고급 목걸이를 화장실에 숨겼다(화장실 변기에 숨겨놓았다가 신노스케가 있는 줄 모르고 물을 내렸다). 또한 히마와리에 의해 목걸이가 파스타에 들어가버려 미사에가 눈치채지 못하고 파스타 반죽을 해버려, 파스타 기계가 고장이 났다.

자기 중심적이고 자신의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주위에 재앙을 초래한다. 또한 미녀에게 심각한 반응을 보이는 히로시와 신노스케에게 혐오감을 나타낸다. 또한 영아로써는 생각할수 없는 대단히 높은 지능과 지혜를 겸비하고 있어 신노스케와 미사에를 능가 할 정도의 계산 높고, 자신의 죄를 신노스케와 히로시에 전가하는 것은 일상 다반사여서 (처음에는 의심조차 없었으나 현재는 들켜 혼날 때도 있다) 때로는 미사에조차 애먹일 정도이다. 기타 , 결백하고 순수함이 있으며 햄스터를 쫓아 부엌을 뛰어 다니는 호기심도 보이는것을 보면 아기다운 일면도있다.

오빠인 신노스케와 함께 놀고, 함께 협력하는 등 매우 사이가 좋다.

높은 신체 능력을 자랑하여 계단을 오를 때 고속 이동하는 장난감을 선반에 던지고 잡지를 떨어 뜨리려고 하는가 하면 2 층 베란다에 쌓여있는 골판지에 가볍게 떠오르는, 툇마루에서 떨어져도 팔팔한, 의자를 눌러 발판으로 하는 등 그녀의 에피소드는 매회 신기하다, 때로는 미사에를 끈으로 연결하고 52km(52 킬로미터)를 이끄는 등 이처럼 놀라운 재주도 소화 해낸다. 아직 언어표현력이 적어 아따따따,따이야,등의 감정표현 밖에 할 수 없지만 그것만 으로도 나쁘지않은 의사표명을 하곤한다.

부모의 용기와 행동력을 물려받았다. 부모가 원숭이 군단에 휩쓸려 오빠와 오빠의 친구들이 같이 어른들을 찾아 고도의 정글에 갔다가 돌아 오지 않아서 젖병과 우유 , 기저귀가 들은 가방을 가지고 시로와 함께 정글에 간적이 있다. (심야 노숙하고 있던 오빠와 재회했을 때는 감격 해 울기 시작) [6] .

신노스케와 마찬가지로 히마와리의 행동에 의해 나쁜 사람이 되는 (가끔 무고한 사람)경우가 많다. 또한 처음에는 심술이거나, 나쁜 짓을하고 있던 인간과 동물 (또한 차이 장의 대가 사타케, 원숭이 군단 등)도 히마와리의 행동에 의해 회심된다.

크레용 신짱 (초등학생이 된 신노스케의 에피소드)에서는 2 세가 히마와리가 그려져 더욱 알리고 미사에를 닮은 히마와리가 묘사되었다. 그 때, "불륜하면 안 됨 요지"라고 미사에를 이끼시키고있다.

또한 노하라 집안의 "웃는 방법"(정면을 향하지 않고 웃음)도 확실히 계승되고있다.

액션 유치원 (후타바 유치원)의 원장이다 다카쿠라 분타에서 신노스케를 능가 후타바 유치원 사상 최강의 문제아가 될 것이라고 알려져있다 [7] . 사실 원작에서 유치원생이 된 히마와리는 입원 식으로 다른 아이와의 ​​싸움에서 날뛰거나 클래스 모두를 말려 들게 위해 요시나가 선생님은 천하다 발언을 큰 소리로 해버리는 등 신노스케 이상 문제 행동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원작에서는 10 대 - 20 대 모습의 히마와리가 등장하는 시간이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신코는 명분 상으로는 '히마와리의 친구 "이지만, 실제로 그녀의 미래의 모습 일 가능성이 높다. 무엇보다, 본편에서는 " 사자에상 시공 "에서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히마와리기는 앞으로도 계속 아기로 남아있다.

그런 가운데, 극장판 ' 초 시공! 폭풍을 부르는 오라의 신부 '는 성장한 히마와리가 그려져 있어 국제 경찰의 형사가 되어있다. 또한 히마와리가 보통으로 말을 이야기하는 것은 이 작품이 처음이며, 이후 애니메이션이나 극장판에서의 회상 장면에서 성장한 히마와리가 단어를 구사하는 장면이 자주 그려져 있다. 성우는 성장 이전과 마찬가지로 코오로기 사토미, 여민정.

습관과 버릇[편집]

아기 것도 있고 목욕 안이나 수영장 에서의 배변 (단 똥 비친 않은), 소변은 많이 묘사된다. 그 이외에도 중요한 장면에서 배변 (무너질듯한 벽장을 미사 범 무사 비행 거리 3 명으로 억제 할 때하는 등)과 홍 얼굴 (입)에서 배변 (일단 기저귀는 붙이고있는) 등 그녀의 배변은 주위를 농락한다. 또한 그 이외에도 앞서 언급했듯이 미남 한눈에 반해 뺨을 붉게하거나 떠날 때 날뛰거나 미사 여성 주간지를 손에 넣기 위해 장난감을 고들 던져하거나 가벼운 물건에 눈 이 멀어 엉뚱한 행동을 일으키거나 등 여러가지 행동을 일으킨다. 극장판 " 짱구는 못말려 암흑 타마 타마 대 추적 '에서는 해바라기의 빛 모노 좋아 인해 큰 스펙터클에들 일가가 관여하게된다.

또한 빛 물건 이외는 가죽 가방을 좋아 답게 홍 가방에 집착 떠나지 않았다 수있다.

술 냄새와 성인의 먹는 것을 좋아 답게, 스시 나 불고기를 핥거나하는 (초밥을 핥아 때, 파랑 물고기를 핥아 버려, 비릿함에 기분 나빠 한 적이있다). 냄새 연애 드라마와 낮 드라마, 오후의 전화 상담에 관심 진진하게되기도한다.

어머니의 행동이나 생활 습관을 잘보고 흉내한다. 누워서 우유를 마시다, 때굴 때굴 공격을 모방하는 TV 프로그램을 향해 의견하는 등 성격에서 행동까지 거의 어머니의 모습 마루 사본 같은 곳이다.

신노스케의 것이 사랑이다. 미사와 이간질 할 때 "신노스케에 신세를지는!"고 의지하거나 무언가 신노스케와 놀거나 신노스케의 "엉덩이 만 외계인 '이나'반 케쯔후라단스" "코끼리 씨 춤 '등을 희희 낙락하며 볼 수도 있습니다.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것은 거의 없다. 가끔 갓 파더 사랑의 테마 를 형제로 춤추고있는 것도있는 것 같다 (이것은 그녀가 입원 식 춤추고 소란 (위 참조)이 일어났다). 극장판에서는 신노스케와 행동을 같이하는 것도 많아, 때로는 발군의 연계를 보여주는 일도 상당히 굵은 인연으로 맺어진 남매이다. "해바라기와 절교 다 조"에서는 신노스케 장난감을 망가 뜨 해당하기 때문에 신노스케에 "절교 선언 '을 한 때 절망적 인 표정을 보이기도 후 집을 나갔다 신노스케의 반환을 현관 앞에서 기다리고있는 등 그 인연의 힘의 편린을 보이고있다.

0 세아하고 여자로서의 자아가 싹 트고있는 것 같아서, 백화점 아이 광장에서 사쿠라다 네네와 감시원을 쟁탈 싸움으로 발전하고 소아과에 반해 "우유 마신 후 뒤룩 뒤룩를하지 않았던거야." "승부 · 종이 기저귀에 오면 좋았다"라고 생각하고, 아버지의 얼굴을보고 울고, 꽃미남의 가면을 쓴 신노스케 만족 등 0 세아를 뛰어 넘는 이성에 대한 의식을 가지고 .

계산 조치를 취할 수도 있고 순수한 너무 행동을 할 수도있다. 또한 자신의 아기는 입장을 마음껏 이용하여 목표를 달성 할 수있다. 반대로 순수한 너무 행동 신노스케에 큰 부상을 입게 할 수도있다.

극장판 등으로 카스 카베 방위대 임시 회원으로 가입 할 수있다. 이미지 컬러는 오렌지 .

각주[편집]

  1. 한국에서는 미방영
  2. 14기 "엄마는 BNB예요"에서 봉미선이 임신을 한다고 옆집 아줌마가 생각했는데, 낳게 되면 짱아와 연년생이라고 했다.(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태풍을 부르는 영광의 불고기 로드에서는 0세라고 나옴
  3. 애니 오리지널 에피소드로 원작에는 없는 에피소드로, 참고로 "폭풍을 부르는! 나와 우주의 프린세스"에서 이 에피소드가 잠시 등장한다.
  4. 당시 히로시가 지은 이름은 '리에', 미사에가 지은 이름은 '유즈호', 긴노스케가 지은 이름은 '긴코', 츠루가 지은 이름은 '카메'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