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펠타리 비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원피스의 등장인물
네펠타리 비비
성우 와타나베 미사 일본의 기 일본
은영선(KBS, 투니버스[1]), 김하영김도영(대원방송)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프로필
나이 16세 ⇒ 18세[2]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출생 2월 2일
위대한 항로 알라바스타 왕국
소속 바로크 워크스(더빙판:바로크 주식회사)
직업 공주

네펠타리 비비(Nefeltari Vivi, ネフェルタリ・ビビ)는 일본 만화 및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에 나오는 등장인물이다.

외모[편집]

  1. 하늘색의 긴 머리카락.

행적[편집]

알라바스타 왕국에서 태어났다. 알라바스타의 왕녀 네펠타리 비비는 바로크 워크스 크로커다일이 나타나 알라바스타를 손에 넣으려는 걸 알고, 호위대장 이가람과 같이 바로크 워크스에 잠입했다. 미스 웬즈데이라는 이름을 이용해서 바로크 워크스에 대한 정보를 알아낸다. 첫 등장시에는 Mr.9와 함께 짝을 이루어 같은 회사의 현상금 사냥꾼들의 식재료를 구하기 위해 거대 고래라분을 잡으려 했지만 위대한 항로로 넘어온 루피 일행에게 당하고 자신의 마을 위스키 피크(더빙판:선인장 피크)로 안내한다. 그러고는 거짓 파티를 유도해 루피 일행들이 잠든 사이에 암살하려는 순간, 혼자 잠에서 깬 롤로노아 조로에게 압도적으로 패배한다. 암살 임무가 실패하자 Mr.5와 미스 발렌타인에게 당하려는 순간 밀짚모자 해적단에게 도움을 받아 알라바스타까지 함께 동행한다. 사용 무기는 공작스트링(요요 같은 무기)으로 공격한다. 알라바스타에서 루피크로커다일을 쓰러뜨리자 평화를 얻었다. 하지만 자신이 공주라는 사실 때문에 함께 떠날 수 없다고 이별을 한다. 2년 후에 다시 재등장하여 곧 있으면 열리게 될 세계 회의 레벨리에 참석하기 위해 배를 타고 출항하고 있었다.

각주[편집]

  1. 투니버스에서 회상 장면에서 잠시 나올 때는 정혜원이 담당하셨다.
  2. 코비와 동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