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Jhoneyfordeh/연습장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프로이센 보병의 공격, 1745년 6월 4일, Carl Röchling

왕립 프로이센 군대 (1701–1919, 독일어: Königlich Preußische Armee : Königlich Preußische Armee ) ) 프로이센 왕국의 군대 로 복무했다. 브란덴부르크-프로이센 이 유럽 강국으로 발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프로이센 군대는 1618-1648년의 30년 전쟁 동안 브란덴부르크 의 핵심 용병 부대에 뿌리를 두고 있었습니다. 선제후 프리드리히 빌헬름 은 이를 실행 가능한 상비군 으로 발전시켰고, 프로이센의 프리드리히 빌헬름 1세는 규모를 극적으로 늘리고 교리를 개선했습니다. 막강한 전투 사령관인 프리드리히 대왕 은 18세기 슐레지아 전쟁 에서 훈련된 프로이센 군대를 승리로 이끌었고 프로이센 왕국의 위신을 크게 높였습니다.

군대는 나폴레옹 전쟁 이 시작되면서 구식이 되었고, 프랑스 는 1806년 4차 연합 전쟁 에서 프로이센을 물리쳤습니다. 그러나 게르하르트 폰 샤른호르스트( Gerhard von Scharnhorst )의 지도 아래 프로이센 개혁가들은 프로이센 군대를 현대화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제6차 연합 전쟁 동안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의 패배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보수주의자들은 개혁의 일부를 중단시켰고 프로이센군은 보수적인 프로이센 정부의 보루가 되었다.

19세기에 프로이센 군대는 덴마크, 오스트리아, 프랑스 와 성공적으로 싸웠고 프로이센은 오스트리아를 제외 하고 독일을 통일 하여 1871년 독일 제국 을 수립했습니다. 프로이센 군대는 제1차 세계 대전 후 독일 국방군 으로 대체된 제국 독일군 의 핵심을 형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