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펫샵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리틀펫샵
Littlest Pet Shop
장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판타지
TV 애니메이션
기획 줄리 맥넬리 케이힐
팀 케이힐
감독 댈러스 파커
조엘 디키
각본 아담 비첸
팀 케이힐
로저 에슈바허
에반 고어
미첼 아론 라슨
헤더 롬바르드
줄리 맥넬리 케이힐
톰 민턴
댈러스 파커
신디 마로우
코리 파월
가이 토베스
메리웨더 윌리엄스
음악 다니엘 잉그램
스테판 앤드류
제작 해즈브로 스튜디오
DHX 미디어
방송사 미국 허브 네트워크
대한민국 투니버스, JEI재능TV
방영 기간 미국 2012년 11월 10일 ~ 2016년 6월 4일
대한민국 2014년 10월 17일~현재
화수 104
- 토론

리틀펫샵》(영어: Littlest Pet Shop 리틀리스트 펫 샵[*])은 해즈브로줄리 맥넬리 케이힐팀 케이힐이 개발한 TV 애니메이션이다.

줄거리[편집]

주인공인 블라이스 백스터(Blythe Baxter)는 고등학생 신분으로, 아버지와 함께 조용한 주택가에서 살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승진 때문에 블라이스는 아버지를 따라 혼잡한 도시로 이사하게 된다. 블라이스의 새 아파트 밑에는 “리틀펫샵 (Littlest Pet Shop)”이라는 이름의 애완동물 가게가 있었다. 이후 집으로 돌아와 블라이스는 새 방의 환기를 하려던 중 우연히 “음식 나르는 엘리베이터”를 발견한다. 블라이스는 엘리베이터 통로를 통해 들려오는 음악 소리에 이끌려 엘리베이터에 탑승하지만, 실수로 엘리베이터 안에서 엘리베이터 줄을 놓아 버려 그대로 1층까지 떨어진다. 추락한 블라이스는 깨어나 보니 동물들이 말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고, 그렇게 러셀과 페퍼, 밍카, 조이, 수닐, 비니, 페니를 만난다.

이후 우연히 리틀펫샵이 문을 닫는다는 소식을 들은 애완동물들은 유일하게 동물 말을 알아들을 수 있는 인간인 블라이스에게 도움을 구한다. 블라이스는 요청을 받아들이고 얼마 후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낸다. 블라이스는 학교에서 돌아온 뒤 리틀펫샵의 주인인 톰블리 부인에게 가 자신이 디자인한 애완동물 옷으로 패션 쇼를 열자고 제안한다. 처음부터 블라이스와 악연을 쌓았던 비스킷 자매는 블라이스의 패션 쇼를 망치기 위해 수작을 부리지만, 블라이스는 애완동물들과 힘을 합쳐 방해를 막고, 쇼를 성사시킨다. 쇼 덕분에 인지도를 얻은 리틀펫샵은 손님이 매우 늘었고 톰블리 부인은 그 손님들을 감당하기 위해 블라이스에게 가끔 도와줄 것을 부탁한다. 이렇게 블라이스의 “새로운 모험”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등장인물[편집]

동물[편집]

색상:      보라색
색상:      연두색
색상:          하얀색남색
색상:      분홍색
색상:      회색
색상:      청록색
색상:      주황색
색상:          노란색갈색

사람[편집]

같이 보기[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