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슈얼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콘래드 슈얼
Conrad Sewell
기본 정보
본명콘래드 이그네이셔스 마리오 맥시밀리언 슈얼
Conrad Ignatius Mario Maximilian Sewell
출생1988년 3월 31일
오스트레일리아 브리즈번
성별남성
직업싱어송라이터
활동 시기2012년 - 현재
악기보컬
가족그레이스 슈얼
관련 활동카이고 그레이스 슈얼
웹사이트http://conradofficial.com

콘래드 이그네이셔스 마리오 맥시밀리언 슈얼(영어: Conrad Ignatius Mario Maximilian Sewell)은 오스트레일리아 브리즈번 출신인 오스트레일리아 싱어송라이터이다. 그는 카이고의 Firestone을 피처링함으로써 이름을 알렸고 그의 싱글인 Start Again은 ARIA CHARTS 싱글차트부분 1위를 차지하였다.

성장 배경[편집]

그는 브리즈번에서 자라며 8세부터 여러곳에 자신의 데모를 보내며 음악산업에 뛰어들었다.
호주싱어송라이터Grace (그레이스 슈얼)의 오빠이기도 한 그는 최근 자신의 싱글 Start Again이 ARIA CHARTS 싱글차트부분에 1위를 하게 되면서 ARIA CHARTS 사상 유일하게 각자 자신의 곡으로 싱글차트에 1위를 한 남매로 기록되게 되었다.
2004년 16세에 그는 오스트레일리안 아이돌 시즌 2에 지원하였으나 끝내 합격하지 못하였고 그 후 그는 짧게나마 Sons of Midnight라는 락 밴드로 활동하였다.

음악 활동[편집]

18살이 되던 해 그는 영국으로 건너가 일을 하며 수 년을 차고에서 녹음을 하고 데모를 만들며 지냈다.
그 후 로스엔젤레스로 이사한 그는 그의 솔로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그의 데뷔 싱글인 Hold Me Up은 아울 시티, 레이디 가가, 아이코나 팝의 노래를 작곡하며 이름을 알린 한국계 미국인 작곡가/프로듀서Brian Lee가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자신의 솔로 싱글을 내기 이전에 그는 카이고의 Firestone을 피쳐링 하였는데 여러 주요국 차트 5위안에 들며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