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CK 극장판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Picto infobox cinema.png
TRICK 극장판
トリック劇場版
감독 츠츠미 유키히코
제작 기무라 준이치
카제노 켄지
각본 마키타 미츠하루
출연 나카마 유키에
아베 히로시
나마세 카츠히사
야마시타 신지
요시모토 미요코
다케나카 나오토
벤가루
이시바시 렌지
이부 마사토
노기와 요코
촬영 마다라메 시게토모
편집 이토 노부유키
음악 츠지 요우
배급사 토호
개봉일 일본 2002년 11월 9일
시간 119분
국가 일본의 기 일본
언어 일본어
수익 12.9억엔(일본)
전편 트릭 (드라마)
후편 TRICK 극장판 2

TRICK 극장판》(일본어: トリック劇場版)은 2002년 11월 9일에 개봉한 일본 영화이다. TV 아사히 계열에서 방송된 《트릭》의 극장판 1탄이다. 일본에서는 개봉 당시 1주일 만에 영화 흥행 성적, 첫 등장 순위 1위를 기록. 4년 후 2006년에는 제2탄 극장판 영화 《TRICK 극장판 2》가 제작, 개봉되었다.

줄거리[편집]

300년에 한 번, 거북이가 재앙을 가져오지만, 신에 의해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이토후시 마을(糸節村). 무명의 마술사인 나오코라면 신인 척 연기를 해도 들킬 염려가 없다는 판단에 따라 나오코는 마을의 청년회장인 칸자키와 미나미카와에게 '신인 척 해주세요'는 부탁과 함께 거금을 받는다.
그 뒤 우에나의 부탁으로 현재는 관료가 되어 있는 우에다의 고등학교 동창들 앞에서 나오코는 마술을 하게 되지만, 동창생들에 의해 업신여김을 받게 된 것에 화가 나 그 자리를 박차고 나온다. 한편 매장된 금을 발견했다던 동창생 중 한 명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나오코가 칸자키 등에게 이끌려 이토후시 마을에 갈 쯤, 우에다도 『돈토코이, 불가사의 현상』의 취재를 위해 비밀리에 이토후시 마을을 방문한다. 나오코는 마을 사람들 앞에서 신인 척 연기를 하지만, 신을 자칭하는 사람은 나오코 외에 3명이 더 있었다. 나오코는 우에다의 금 이야기를 듣고 이 마을에 있다고 생각하여 매장금을 손에 넣기 위해 우에다와 함께 3명의 신 후보자들과 대결하지만, 사태는 생각하지도 못하던 방향으로 흘러간다.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