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 in the 90's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Running In The 90's에서 넘어옴)

Running in the 90's
Max Coveri의 싱글
델타의 싱글
출시일1999년
포맷12" 레코드
녹음1999년
장르유로비트
길이5:31

Running in the 90's(러닝 인 더 나이티즈)는 이탈리아의 가수 마우리치오 디 조리오가 맥스 커버리(Max Coveri)라는 명의로 내놓은 유로비트 음악이다.

상세[편집]

이 곡은 이탈리아의 유명 작곡가인 안드레이 레오나르디가 작사 작곡하였으며, 미래와 새 시대가 다가와도 90년대의 방식처럼 살아가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처음에는 초대 Max Coveri의 보컬이었던 마시모 브란클로가 부를 예정이었으나 브란클로가 아끼는 후배인 마우리지오 데 조리오에게 이 곡과 명의를 주었다. 그리고 이 곡은 1998년에 일본에이벡스에서 발매한 SUPER EUROBEAT 82집에 수록되었다. 발표초기에는 마우리지오 데 조리오가 발표한 다른 음악들 같이 그저 그런 반응이었으나 Night Of Fire가 일본에서 히트를 치자 히트를 같이 치기 시작했다.

앨범 내용[편집]

앨범에 보너스 곡으로 Golden Age가 포함되어 있다.

A1: Running In The 90's (Extended Mix)

A2: Running In The 90's (Acappella)

B1: Running In The 90's (I Love Mini Mix)

B2: Golden Age (Extended Mix)

이니셜 D[편집]

이 노래는 이니셜 D의 애니메이션판에 삽입곡으로 등장한 것으로 유명한데, 이니셜 D 덕분에 비트매니아 시리즈에 실린 곡들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았다. 참고로 Golden Age도 마찬가지로 이니셜D 삽입곡의 하나이다.

lol, internet[편집]

미국의 커뮤니티 사이트 YTMND에서 lol, internet이라는 페이지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