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해요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한번 더 해요》는 미티와 구구 작가가 합동으로 연재하는 네이버 성인웹툰이다. 미티는 글을 담당하고 그림은 구구 작가가 그린다.

줄거리[편집]

CC(Campus Couple, 캠퍼스 커플)로 결혼까지 골인한 성대광과 유선영. 하지만 아들이 태어나면서 8년이 지난 지금은 결혼을 후회하는 권태기 부부일 뿐이다. 어느날 대학동창회를 마치고 술에 잔뜩 취한채 집으로 돌아가던 두사람은 또다시 부부싸움을 벌이고 둘다 지쳐서 바닥에 드러누워 버린다. 두사람 모두 마음속으로 다시 과거로 돌아간다면 절대로 서로와 인연을 맺지않기로 했고 그 순간 하늘에서 이상한 빛이 뿜어져 나온다.

깨어난 대광은 낯선 모텔에 누워있다는걸 알고 심하게 당황했다. 급히 전화기를 찾았지만 눈에 들어온건 어제까지 멀쩡히 쓰던 스마트폰이 아닌 대학시절 쓰던 폴더폰. 때마침 모텔에는 불이 났고 간신히 빠져나온 그는 구경꾼들 사이에 있는 선영을 발견한다. 이후 둘은 나란히 현재에서 과거로 타임슬립을 했다는걸 알게되는데 여기서 두사람의 반응이 판이하게 갈라진다. 선영은 하루빨리 현재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했지만 대광은 이왕 이렇게된거 서로 엮이지 말고 각자 좋은 인연을 맺자며 이번 일을 인생을 바꿀 좋은 찬스라고 여긴다. 결국 늘 그렇듯 싸움으로 결말을 낸다. 다음날 부부는 보란듯이 서로가 마음에 들어하던 이성과 붙어다니며 보이지 않는 심리전을 계속 이어간다.

나름 평화로운 나날이 계속되던 어느날, 대광은 자신처럼 똑같이 미래에서 과거로 돌아온 여자를 알게된다. 이후 미래에서 과거로 돌아온 사람은 두사람 말고도 꽤나 많이 있으며 과거로 돌아오기 전에는 자신처럼 결혼도 하고 애도 낳은 사람이라는걸 알게된다. 선영 또한 대광과는 달리 자신에게 친절하고 자상하게 대해주는 남자를 만나 행복해하지만 점차 아들 생각이 커져만 갔다. 과연 이 타임슬립은 어떤 결말을 낼까?

같이 보기[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