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의 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숲속의 담은 매주 화요일에 연재중인 네이버 웹툰이다.
줄거리[편집]
식물, 사람 등 생명이 있는 것들을 자라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담은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숲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한참을 숲에서 살던 담은 갑자기 나타난 일행들에 의해 숲을 나가 새로운 경험들을 해보게 된다.
등장인물[편집]
- 담
- 생명이 있는 것을 키울 수 있다. 성장이 멈춰 10대로 보인다.
- 미쉬
- 담이 이름을 붙여 주었고 또 담이 두차례나 몸을 성장시켜 준 아이다. 담을 많이 의지한다.
- 코나
- 담이 짝사랑하는 여자아이이다. 모든 것들이 단절된 동네에서 힘겹게 살다가 결국 그 동네를 나오게 된다.
- 율리
- 숲속에서 만난 아이이다. 10대 초반이고 햇빛을 오래 쬐면 안 돼, 초반에는 긴 옷이나 모자를 쓰고 다니곤 했다. 플로, 레나와 함께 동거하며 그 둘이 싸우는 것을 가장 싫어한다.
- 플로리안 (플로)
- 일명 '대장'으로 불리는 사람의 첫째아들. 괴롭힘 당하던 레나를 간간히 도와주곤 했다.
- 레나
- 플로에게 마음을 열지 못한 레나. 자신을 도와주었던 플로의 눈빛이 마음에 들지 못해서가 이유이다. 학교에 다니지 않고 기술학교를 다니길 원하는 레나를 바츠 사람들은 이상하게 여긴다. 현재 코나쪽 후손으로 추정된다.
- 진
- 동물과 항상 같이 있는 소년. 아이들에게 무시당하곤 하지만 그게 익숙해보인다. 동물과 말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담과 관련되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 |
이 글은 만화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여러분의 지식으로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