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토론:남훈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새 주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마지막 의견: 13년 전 (Irafox님) - 주제: 가수 남훈은 실제로 대단한 사람이다.

무슨 근거로 비중립적 표현이라고 삭제하는지 이해할 수 없군요[편집]

자칭 편집권을 남발하여, 비중립적인 표현이라고 열심히 상대방이 작성한 지식을 지우기만 하고 가는 얌체회원들이 있군요. 아이디는 거론하지 않겠지만, 내가 보기에는 비중립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비중립적으로 보이는것은 열심히 편집한 상대방의 정보에 일침을 가하여, 열심히 공들인 자료의 절반이나 삭제만 하고 간다는게 마음에 안드는겁니다. 무슨 잣대로 비중립적인 표현이라고 삭제하는지 이해할수는 없지만. 비중립적이라고 삭제를 하는 당신이 오히려 더 비중립적입니다. 그렇게 따진다면 위키에 올라온 지식의 절반이나 넘게 비중립적인 표현으로 가득 채워져있다는건 아시는지 모르겠군요. 비중립적이라고 삭제를 하기전에, 당신께서 지식을 찾아가지고 더 내용을 추가하세요. 추가하지는 못할망정 지우지는 말라 이겁니다. 알겠습니까? --비비시 2008년 11월 27일 (목) 17:44 (KST)

이 문서가 과연 백과사전에 합당한 항목일까요?[편집]

일단 저명성도 부족하고 약력쪽을 봐도 거의 사실과 무관한 허구의 사실로 기록이 된 거 같습니다.--프리스터 (토론) 2008년 12월 11일 (목) 12:07 (KST)답변

합당한 항목이라고 생각드는데요[편집]

당신은 TV도 안보고사나요? UCC다바다에 남훈을 쳐보새요. 불행끝 행복시작이 HDTV판으로 올려져있습니다........ (엠군) --대한불교협회 남훈사랑모임 2010년 8월 12일 오후 9시 13분 (KST)

가수 남훈은 실제로 대단한 사람이다.[편집]

내가 처음에 케이블TV를 통하여 아이넷에서 남훈을 보았을때 그는 고생끝에 낙이온다는 노랫가사로 사람들의 온시선을주목받게하는 유창한 목소리와 괴짜같은 미소로 사람들의 관심을 이끈사람이다.

심지어 네이버에 가수 남훈을 치면 불교일보에 나오는 화려한 약력이 심히 대인배의 수준을 넘어서 신의 경지에 도달하였다고 생각한다.

이 가수 남훈의 인기를 말로 증명하기 어려운것은 하나둘이 아니다.

대한민국 불교 신자들에게 물어보면 그의 존재는 신의 게시와 내림으로써 칭송 받는 수준이다.

어리석은 중생이여! 지금당장 위키의 반달질을 멈추고 남훈을 떠받들어라! 그렇지 아니하면 지옥불에 떨어질것이요.

- 대한불교사랑협회 가수남훈의 추종자 모임-—이 의견을 쓴 사용자는 123.199.32.10(토론 | IP 정보)이나, 서명을 하지 않아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

제대로 된 토론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Irafox (토론) 2010년 8월 12일 (목) 21:21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