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공간정보표준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새 주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마지막 댓글: Ykhwong님 (12년 전)

문서삭제 신청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이 '공간정보표준'자료는 공간정보표준에 대한 지식 및 현황 공유를 위하여 국토해양부(www.mltm.go.kr) 및 국토연구원(www.krihs.re.kr)에서 publish한 연구보고서(참고 : 참고문헌)와 표준관련 웹사이트의 자료를 재정리한 것입니다.

따라서 삭제신청 사유로 제시한 "독자연구: 위키백과는 개인의 의견이나 생각을 발표하는 곳이 아닙니다."에 해당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자료출처를 명시했으므로 '확인 가능한 출처를 제시하지 않으면 삭제될 수 있습니다'에도 해당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문서삭제를 재검토해 주시기 바라며, 보완해야할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Somakang1 (토론) 2012년 2월 22일 (수) 18:05 (KST)답변

안녕하세요, 내용 자체가 백과사전식 기술로서 적합하지 않아 보입니다. 위키백과의 다른 문서들이 어떻게 작성되었는지 다시 한 번 눈여겨 보아 주세요. "정의하고자 한다", "~라고 할 수 있다"(그런데 출처가 없음), "~를 재정리함" 등은 어울리지 않는 선언입니다. 위키백과:위키백과에 대한 오해#위키백과는 설명서, 안내서, 교과서, 학술 잡지가 아닙니다.(전문 서적이나 연구 논문처럼 쓰여서는 안 됩니다.), 위키백과:위키백과에 대한 오해#위키백과는 정보를 무분별하게 모으는 곳이 아닙니다(과도하게 나열된 통계 수치의 목록이 아닙니다.)를 참고해 주세요. --ted (토론) 2012년 2월 26일 (일) 15:49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