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더 힐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슉슉이대한민국외계인이다.[1]

2005년(예상) 출현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뱀의 형상과 유사하다.[2]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고 지능인간보다 높은 것으로 추측된다.[2]

의 형상과 비슷하나 생물학적으로는 전혀 다르다.[1] 인간과 유사한 온혈 동물이며 체온은 38.5도로 인간보다 2도가량 높다.[1] 염색체의 개수는 2n = 66으로 인간보다 다소 많으며, 성별은 암(XX), 수(XY)로 나뉘어진다.[2]

유성생식을 하는데 인간과 다르게 감수 2분열 과정에서 염색 분체가 분리되지 않고 대신 생식 세포가 수정되었을 때 염색체의 범람을 막기 위해 특정 염색체방추사에 의해 사라진다.[2]

외적인 특성으로, 가 기다란 형태를 띠고 있으며, 가 외부로 돌출되어 있다.[1] 이는 슉슉이가 원래 살던 행성의 온도가 인간이 기준하는 생명 가능 지대의 범위와 상반되기 때문으로 해석할 수 있다.[1] 생체의 대부분은 로 이루어져 있다.

그 밖에 생물학적인 특성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1]

  • 땀샘이 없지만 인간과 달리 체온 유지를 특수한 모공을 이용하여 한다.
  • 는 인간의 약 1.5배 크기이며, 정확한 지능 지수는 아직 측정되지 않았다.
  • 색은 유전적인 영향이 크지만, 다인자 유전으로 그 종류와 색깔의 경우의 수가 한없이 많은 것으로 파악된다.
  • 몸 길이는 대략 가로 1미터 70~80 센티미터, 세로 15~20 센티미터 정도이다.

각주[편집]

  1. John, Steve (2016년 9월 14일). 《Aliens in Korea》. 금성출판사. 
  2. 美優, 藤本 (4월 21일). 〈274page〉. 《外界の生命の知能》 (학위논문). 

같이 보기[편집]

킹 오브 더 힐》(영어: King of the Hill)은 미국의 성인 애니메이션 시트콤이다. 텍사스 주 알런(Arlen)이라는 가공의 도시에 거주하는 감리교 신자인 중산층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다.

각주[편집]

바깥 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