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개발사 렐릭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SEGA
시리즈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오퍼징 프론트
테일즈 오브 벨러
엔솔로지
출시일 2013년 6월 25일
장르 실시간 전략 게임
모드 멀티플레이(섬멸전, 빅토리 포인트)
싱글플레이(캠페인)
언어 체코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미디어 스팀
시스템 사양 윈도 : 윈도 비스타 32bit, 윈도 7, 2Ghz Intel Core2 Duo 혹은 그 이상, 2GB RAM, 20GB의 하드디스크 여유 공간, 256MB Direct3D 10을 지원하거나 보다 좋은 그래픽 카드(GeForce 8800 혹은 RadeonHD 2900),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이하 COH 2)는 렐릭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COH 2는 2013년 6월 25일 출시 되었다.

COH 2의 캠페인은 자신의 영토를 침범한 독일군과 맞서 싸운다는 소련군의 스토리이다. 그렇기에 실제로 많이 유명했던 소련군의 병기들이 등장하며 배경이 동부 전선으로 옮겨졌음으로 새로운 적인 추위와도 싸워야 한다. 플레이어는 이제 전작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보다도 더 많은 적들과 싸워야 한다. 환경과 적군으로부터 말이다.

게임 소개[편집]

1. 전체적인 특징[편집]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에 들어서 렐릭 엔터테인먼트가 신경쓴 점은 바로 현실적인 부분이었다. 그렇기에 렐릭 엔터테인먼트는 에센스 3.0 엔진을 개발하고 콜드데크트루사이트 시스템을 추가하였다. 이런 시스템 덕분에 게임은 좀 더 어려워지지만 그 덕분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2. 새로운 점들[편집]

콜드데크(ColdTech)

  • 물이 얼어붙는 온도의 동부 전선을 재현하기 위해서 이 시스템을 사용했는데 예를 들면 영하의 추위 때문에 보병들이 얼어 죽는다던가 눈이 너무 쌓여서 전차나 보병의 움직임이 느려진다든가 흔적을 남겨서 적이 이동 경로를 알아차릴 수 있고 강 물이 얼어 붙어서 전차가 그 위를 지나가고 그 위에 포탄을 쏘아서 강 밑으로 전차를 빠트릴 수 있다. 그리고 현실과 같이 게임에서 새로 내린 눈은 흔적을 지우고, 깨진 얼음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서서히 얼어붙는다.

트루사이트(TrueSight)

  • 트루사이트 시스템은 보다 더 현실적인 게임을 위하여 접목시킨 것이다. 트루사이트는 자신의 아군 유닛이 보이지 않는 곳이라면 플레이어에게도 보이지 않는 시스템으로서 예를 들면 아군이 벽 뒤의 사람이나 물건을 볼 수 없듯이 벽 뒤에 적군이 있어도 보병이 보지 못한다면 플레이어도 볼 수 없는 식의 시스템이다.

새로운 진영

  • 소련군이 새로 등장한다. 이들은 영토를 침범한 독일군에 맞서 싸운다.

에센스 3.0 엔진

  • 강화된 엔진으로 인해서 그래픽과 게임 효과 등이 보다 업그레이드 되었다. 그렇기에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에서 기획한 현실적인 게임에 관한 기준을 채울 수 있게 되었다.

예약 판매[편집]

현재 COH 2는 현재 예약판매 중이다. 일반판은 59.99달러이고 한정판은 99.99달러이다. 한정판은 COH 2의 베타 코드와 차량 스킨, 신규 멀티플레이 맵, 그리고 전작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의 모든 타이틀이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스팀에서는 독자적으로 사람들의 예약 구매에 따른 보상을 준비하고 있는데 예약 구매 보상은 총 3개이며 첫 번째 보상은 밸브의 개발작인 팀 포트리스 2의 아이템이고 두 번째 아이템으로는 렐릭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된 워해머 40,000: 돈 오브 워 2: 레트리뷰션이다. 2013년 3월 25일 현재. 예약 구매 보상 2의 잠금 해제는 32% 진행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