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뿔났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아내가 뿔났다
Angry Wife
장르 예능
방송 국가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방송 채널 채널A
방송 기간 2015년 7월 10일 ~ 2016년 4월 7일
방송 시간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분량 약 100분
방송 횟수 36부작
제작 코엔미디어[1]
연출 이진민 김병길 박경식 김보원 서동길
음성 2채널 스테레오 사운드(아날로그)2채널 돌비 디지털(디지털)한국어
HD 방송 여부 HD 생방송
외부 링크  채널A 아내가 뿔났다 홈페이지

아내가 뿔났다(Angry Wife)는 대한민국 채널A의 텔레비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아내들이 가상의 남편 ‘드림맨’과 정해진 시간 동안 함께 생활해 보며 가상 부부 체험을 한다.

개요[편집]

채널A <아내가 뿔났다>는 아내가 ‘이상형의 남자’인 드림맨과 가상의 부부로 살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남편이 몰랐던 아내의 속마음을 알게 해주는 부부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박미선-이봉원, 이혜정-고민환, 박해미-황민 부부, 김정민-루미코가 출연한다.

오프닝 멘트

“대한민국의 뿔난 아내들을 위한 결혼 생활 로망 프로젝트 새 남편 드림서비스”

출연진[편집]

결혼 22년차 부부 박미선-이봉원 야구 없이는 못사는 독불장군 야구광 남편 이봉원과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인 아내 박미선. 결혼 37년차 부부 이혜정-고민환 아내보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짠돌이 남편 고민환과 매일 아침 9첩반상을 차려내는 큰손 요리연구가 아내 이혜정. 결혼 20년차 부부 황민-박해미 주 6일 배구동호회에 출근하는 전국구 배구 마스터 남편 황민과 영원한 섹시 디바이지만 돌아서면 깜박깜박하는 아내 박해미. 결혼 10년차 부부 김정민-루미코. 아들 셋에겐 100점 아빠지만 아내에게는 무뚝뚝하기만 한 남편 김정민과 일본 아이돌 출신으로 이제는 아들 셋 엄마인 아내 루미코

드림맨[편집]

드림맨 행동수칙
  1. 언제나 아내의 말에 귀를 기울인다.
  2. 아내의 부탁에 최선을 다해 행동한다.
  3. 아내가 작성한 위시리스트를 하루에 한가지 이상 꼭 들어준다

서비스 시작 및 종료 신호. 종소리가 울리면 “드림맨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는 멘트와 함께 드림맨이 등장해 가상 부부 생활을 시작한다. 종소리와 함께 “드림맨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는 멘트가 나오면 드림맨은 하던 일을 즉시 멈추고 돌아간다.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편집]

그외[편집]

  • 방송이후 LG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비디오포털TV 가입후 시청가능)

각주[편집]

  1. 이혜정의 전 소속사 코엔스타즈와 관련된 코엔그룹의 프로그램 제작사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