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Kirschtaria/그레이트 홀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요크 보리 홀의 그레이트 홀 (Great Hall)은 1483 년경에 모습을 재현하기 위해 복원되었습니다.
사냥 트로피로 가득한 1906 년 서튼 코트니 수도원 의 그레이트 홀
Stokesay Castle의 그레이트 홀

그레이트 홀(Great hall)은 중세 후기이다. 중세에는 왕궁, 또는 대형 매너하우스 또는 홀하우스의 메인 룸으로 사용되었으며, 16세기와 17세기 초에는 컨트리 하우스 안에 건설되어 가족들의 숙식을 해결하는 그레이트 챔버로 사용되었다. 그 당시 "위대한"이라는 단어는 단순히 큰 의미였고 우수하다는 현대적인 의미를 얻지 못했다. 중세 시대에는 건물에 2차 홀이 없는 한 단순히 ""이라고 불렸지만, 수세기 동안 이러한 형태로 살아남은 객실을 중세 시대 이후의 집에서 발견된 다른 유형의 과 구별하기 위해서 그레이트 홀이라는 단어가 우세하게 사용된다. 그레이트 홀은 주로 프랑스, 영국 및 스코틀랜드에서 나타나며 다른 유럽 국가에서도 비슷한 방들이 발견된다.

전형적인 그레이트 홀은 너비의 1.5 배에서 3 배 사이의 직사각형 방으로, 너비보다 높았다. 한쪽 끝에 스크린 통로를 통해 들어갔고, 종종 큰 퇴창을 포함하여 긴 쪽 중 하나에 창문이 있었다. 스크린 통로 위에 종종 민스트럴의 갤러리가 있었다. 홀의 다른 쪽 끝에는 높은 테이블이 놓인 상단이 있었다. 영주 가족들의 더 많은 개인실은 복도 끝 너머에 놓여 있었고 부엌, 술 저장실 및 식료품 저장실은 스크린 통로 반대편에 있었다.

중세 후기까지는 왕족 및 귀족의 저택에 거실이 없었기 때문에 그레이트 홀은 다목적실로서 손님을 맞이하거나 집주인, 그의 중산층 시중 및 적어도 일부 하인을 포함한 식솔들이 함께 식사하는 장소로 사용되었으며, 밤에는 가족 구성원 중 일부가 홀 바닥에서 잤다.

건축 세부 사항[편집]

입구 현관에서 이어지는 스크린 통로를 포함한 Horham Hall 계획; 데이지 ; 퇴창. 메인 계단은 단단에 있고 홀은 2 층 집의 전체 높이였다.

스토크세이 성과 루들로우 성의 사례처럼 홀에는 원래 중앙 난로가 있었고 홀을 통해 지붕의 통풍구로 연기가 올라갔으며,[1] 나중에 굴뚝이 추가되었고 궁전, 저택 또는 성에서 가장 큰 벽난로 중 하나가 생겼다. 난로는 난방과 일부 요리에 사용되었지만 더 큰 구조의 경우 중세 주방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요리를 위해 낮은 수준에 놓였다. 일반적으로 벽난로에는 돌이나 나무 조각 이있는 정교한 오버맨 텔이 있거나 문장, 전령 모토 (일반적으로 라틴어), caryatids 또는 기타 장식품이 포함될 수 있는 회반죽이 있다. 프랑스 저택의 상부 홀에서 벽난로는 일반적으로 매우 크고 정교했다. 일반적으로 그레이트 홀은 외부 벽의 창틀 몰딩뿐만 아니라 가장 아름다운 장식을 가지고 있다. 많은 프랑스 저택에는 복도를 비추는 커다란 멀리 언 창문에 매우 아름답게 장식 된 외부 창틀이 있다. 이 장식은 창문을 영주의 개인 홀에 속한 것으로 분명히 표시했다. 손님이자는 곳이었다.

James IV를 위해 지어진 Stirling Castle 의 Great Hall. 큰 창문이 높은 테이블을 비추 었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는 16 세기 홀에 6 개의 일반 가구, 즉 높은 테이블과 주요 좌석이 있었다. 다른 사람을위한 보조 탁자; 찬장과 은판; 종종 뿔로 만든 '하트 뿔'이라고 불리는 매달린 샹들리에; 장식용 무기, 일반적으로 미늘창; 그리고 식사에 사용되는 천과 냅리. [2]

프랑스 서부에서는 초기 영주 저택이 중앙 1 층 홀에 집중되었습니다. 나중에 영주와 그의 고위 손님을위한 홀이 1 층으로 옮겨졌습니다. 이것은 salle haute 또는 upper hall (또는 "high room")이라고 불렀습니다. 더 큰 3 층 저택 중 일부에서는 상부 홀이 2 층 지붕만큼 높았습니다. 더 작은 1 층 홀이나 살레베이스 는 남아 있었지만 사회 질서의 손님을 맞이하기위한 것이었다. [3] 노르망디와 브리타니의 더 큰 저택에서이 두 개의 홀이 겹쳐져있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1 층 홀에서 상부 (대) 홀로의 접근은 일반적으로 외부 계단 타워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상부 홀에는 종종 영주의 침실과 한쪽 끝에 거실이있었습니다.

때때로 그레이트 홀에는 조기 청취 장치 시스템이있어 위의 영주의 침실에서 대화를들을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는 이러한 장치를 laird 's lug라고합니다. 많은 프랑스 저택에는 영주가 홀에서 일어나는 일을 관찰 할 수있는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숨겨진 엿보기 구멍을 프랑스어 로 유다라고합니다.

예시[편집]

14 세기 중반 Penshurst Place의 Great Hall은 두 개의 큰 직사각형 출입구가 뚫린 Screens Passage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고딕 양식의 아치형 출입구는 서비스 구역, Kitchen, Buttery 및 Pantry로 이어집니다.
Warton의 Old Rectory 에있는 서비스 실로가는 3 개의 출입구의 고전적인 중세 레이아웃. 이 출입구는 원래 스크린 통로의 나무 스크린에 의해 숨겨 졌을 것입니다. 중앙 출입구는 외부 주방으로 연결됩니다. 다른 두 개의 문은 식료품 저장실과 버터로
스털링 성 그레이트 홀, 스코틀랜드, 화면 통로를 보여주는 북쪽 전망, 위의 민스트럴 갤러리

많은 그레이트 홀이 살아남았다. 살아남은 두 개의 매우 큰 왕실 홀은 웨스트민스터 홀프라하성의 블라디슬라브 홀이다. 잉글랜드 켄트의 펜츄러스트 궁전은 14세기의 예를 약간 변경했습니다. 영국, 살아남은 16 초 17 세기 표본 웨일즈스코틀랜드, 많다에서 그 예를 들어 Eltham 팰리스 (잉글랜드), 롱릿 (잉글랜드), Deene 공원 (잉글랜드), Burghley 하우스 (잉글랜드), Bodysgallen 홀 (웨일즈), Darnaway Castle (스코틀랜드), Muchalls Castle (스코틀랜드) 및 Crathes Castle (스코틀랜드). 폐허가 된 수많은 사례, 특히 Linlithgow Palace (스코틀랜드)의 지붕이없는 홀이 있습니다.

생존[편집]

중세 시대에 대학 기관에도 적용되는 국내 및 수도원 모델. 케임브리지옥스포드 대학의 여러 대학에는 여전히 매일 식당으로 사용되는 중세 홀이 있습니다. 런던 의 Inns of Court 와 Livery Companies도 마찬가지입니다. "높은 테이블"(종종 스크린 통로에서 가장 먼 홀의 상단에있는 작은 단이나 무대에 있음)에는 돈 (대학)과 벤치의 마스터 (법정의 여관)가 자리 잡고 있으며, 학생들은 ( 대학에서)와 법정 변호사 또는 학생 (법원의 여관)은 높은 테이블에 직각으로 배치 된 테이블에서 식사를하고 홀의 몸체를 따라 내려 가면서 중세 가정, 수도원 또는 대학 가정의 계층 적 배열을 유지합니다. 최근에 설립 된 수많은 학교와 기관에는 중세 대당이나 수도원 건물을 기반으로 한 홀과 식당이 있습니다.

쇠퇴[편집]

16세기 후반에 그레이 홀은 그 목적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4] 왕실에서 권력의 집중화가 증가한다는 것은 사회적 지위가 좋은 사람들이 자신의 보호를 받기 위해 영주의 봉사에 참여하는 경향이 적다는 것을 의미했으며, 따라서 내부 귀족 가정의 규모가 줄어 들었습니다. 주인과 하인 사이의 사회적 격차가 커지면서 가족은 보통 1 층 개인 실로 퇴각했습니다. 사실, 하인은 일반적으로 귀족과 같은 계단을 사용하여 초기에 더 큰 성의 큰 홀에 접근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으며 하인의 계단은 여전히 Muchalls Castle과 같은 장소에 존재합니다. 시골집의 다른 리셉션과 거실은 점점 더 많아지고 전문화되고 중요해졌으며 17 세기 후반에는 많은 새 집의 홀이 단순히 현관 이되었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통과했지만 살지 않았습니다. Lancashire의 Bank Hall에 있는 여러 개의 훌륭한 홀을 축소하여 두 개의 방을 만들었습니다.

쇠퇴와 부흥[편집]

15세기부터 홀은 전통적인 기능의 대부분을 보다 전문화 된 방으로 넘겨주었다. 먼저 가족과 손님은 그레이트 챔버와 응접실, 응접실, 나중에는 자신의 하인 홀에서 식사를 하고 하인 침실을 확보한 하인을 위한 것입니다. 다락방이나 지하실에서). [5] 17 세기 후반, 18 세기 및 19 세기 시골집과 궁전의 홀은 일반적으로 거의 전적으로 집의 인상적인 입구 역할을하고 크리스마스, 춤, 또는 배우들의 투어링 회사가 공연 할 때와 같이 대규모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기능했습니다. 17 세기 후반에 가장 큰 주택에 연회장 과 전용 음악실이 도착하면서 이러한 기능도 상실되었습니다. 19 세기 후반과 20 세기 초반에 그레이트 홀 컨셉의 부활이 있었는데,이 시대의 일부 주택에는 더 넓은 중세 시대의 일부로 연회와 접대 (하인을위한 식사 또는 수면 장소가 아님)에 사용되는 대형 홀이있었습니다. 부흥, 예를 들어 Thoresby Hall .

대중 문화에서[편집]

  • 책, 영화 및 비디오 게임의 Harry Potter 프랜차이즈에서 Hogwarts 내의 Great Hall은 식사, 잔치, 어셈블리 및 시상식의 장소입니다. [6]
  • 윈체스터 성의 그레이트 홀은 영국 역사에서 중요한 장소입니다. 그것은 Walter Raleigh 의 재판 과 Bloody Assizes의 부분적인 장소였으며 잘 보존 된 모방 Arthurian Round Table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같이 보기[편집]

메모[편집]

  1. Michael Thompson, The Medieval Hall (Aldershot, 1995), pp. 101-3, 120.
  2. Michael Pearce, 'Approaches to Household Inventories and Household Furnishing, 1500-1650', Architectural Heritage 26 (2015), p. 79
  3. , Jones, Michael and Gwyn Meirion-Jones, Les Châteaux de Bretagne (Rennes: Editions Quest-France, 1991), pp. 40-41.
  4. Michael Thompson, The Great Hall (Aldershot, 1995), pp. 182-192.
  5. Michael Thompson, The Medieval Hall (Aldershot, 1995), p. 186.
  6. https://www.pottermore.com/explore-the-story/the-great-hall

외부 링크[편집]

[[분류:방]] [[분류:영국의 건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