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15joshy/연습장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APAC 스포츠: 농구, 야구, 축구, 배구, 테니스, 배트민턴, 수영, 소프트볼, 오케스트라, 드라마, 댄스, 영화

Asia Pacific Activities Conference (이하 APAC) 는 환태평에 있는 국제 적인 학교의 운동과 미술 방과후 활동 프로그램입니다. APAC는 1995년부터 “재미있고, 다양한 방과후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서 시작했습니다 (iweb.saschina.com). APAC이벤는17년동안 중국, 홍콩, 일본, 한국, 베트남, 그리고 필리핀에서 있었습니다. 해마다 아시아하고 환태평양주에 있는 여러 학교들에서 APAC을 주최합니다. 그래서 아시아 내의 국제학교 학생들이 여행을 가면서 운동과 미술에 관한 경쟁을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와 문화를 경험을 할수 있습니다.

역사[편집]

APAC은 1995에 Association of the Board of International Schools에 의해 설럽되었습니다. 일본에 있는 “Kansai League”부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오사카 국제 학교이제는 참가하지 않는다)와 고베 캐나다 국제학교만 참가하다가 중국, 한국, 그리고 필리핀에 있는 학교들도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다른 나라들도 찹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PAC 이벤트는 문화 교류에도 굉장히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인기가 얻게 되었습니다.


참가하는 학교[편집]

등록 학교[편집]

APAC에서 참가하는 학교들은 1년동안 (8월-6월) 운동, 미술, 그리고 음악에 대한 활동을 통해 경쟁을 합니다. 여러 가지 종목에 따라서 참간. 왜냐하면 참가하는 학교들이 상당히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2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6개의 학교가 1개의 그룹을 이룹니다.

APAC 분배[편집]

모든 활동들은 보통 2 개의 디비젼으로 나뉘는데, 둘을 아시아태평양 디비젼으로 불립니다. 각 디비젼마다 속해있는 학교들은 해마다 다릅니다. 이레서 참여하는 학생들이 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3년마다 “Super APAC”라는 콘프런스가 있는데, 그는 APAC에 속한 모든 학교들이 참석하는 큰 행사입니다.

대회과 미술 공연[편집]

미술[편집]

미술활동에 관한 활동들은 경쟁이 없고 특별한 상이 없습니다. 2일동안 연습을 하고나서 마지막 날에 연주를 합니다. 연극에 대해서는 특별한 테마를 갖고 연극을 합니다. 춤, 오케스트라, 밴드, 그리고 합창도 비슷한 양식으로 공연을 합니다. 주최하는 학교는 그 분야에서 세계에 유명한 연주인들도 초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준비기간[편집]

해마다 APAC는 일년 전부터 준비를 합니다. 그레서 지난 년보다 다를 수 있지만 비슷한 기간에 합니다. 지금 보이는 날짜는 각 종목별 기간을 나타냅니다. 어떤 운동은 8월에 있습니다 (럭비, 배구, 그리고 테니스). 그리고 2월이나 (농구) 아니면 4월에 있는 운동도 있습니다 (축구/미식축구 그리고 베드민턴).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