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운채는탁수와이프/연습장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윤채 패션디자이너

학력[편집]

한내초등학교 졸업 증포중학교 졸업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 졸업 가천대학교 졸업

생애[편집]

2005년 06월 01일 이천에서 태어나 1살 즈음에 용문에서 살게 되어 11살때 다시 이천에 살게 되었다. 16살에 배우라는 꿈을 키웠지만 너무 늦게 시작한 탓에 예고를 떨어지고 양정여고에 입학했다. 그리고 17살에 패션디자이너라는 꿈을 키워 20살에 가천대에 들어가 24살에 졸업을 한 뒤 현재 유명한 패션디자이너가 되었다.

이상형[편집]

키가 크고 연상이고 동국대학교 연기학과를 다니는 손이 이쁜 이탁수(이종혁 아들)를 좋아한다. Lee Jong-hyuk in Jan 2019

MBTI[편집]

INTP 논리적인 사색가, 논리술사

조용하고 과묵하며 논리와 분석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좋아한다. 먼저 대화를 시작하지 않는 편이나 관심이 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말을 많이 한다. 이해가 빠르고 직관력으로 통찰하는 능력이 있으며 지적 호기심이 많아, 분석적이고 논리적이다. MBTI 16가지 성격 유형 중 창의적 지능과 논리 면에서 가장 뛰어나, 비과학적이거나 논리적이지 못한 일들에 대단히 거부반응을 보일 확률이 높다. 예컨대 종교 등이 있다.[4] 아이디어[5]와 원리, 인과관계에 관심이 많으며 실체보다는 실체가 품고 있는 가능성에 관심이 많다.[6] 다시 말해 지식을 아는 것과 별개로 그에 대한 감각이나 능률적 활용은 다소 더디다.

모델[편집]

  • 이탁수
  • 이종혁
  • 이준수

롤모델[편집]

  1. 앙드레 김
  2. 구찌오 구찌
  3. R#

[1]

출처 : 톱스타뉴스(http://www.topstarnews.net)

출처 : 톱스타뉴스(http://www.topstarnews.net)

  1. '이종혁 아들' 이탁수, 동국대 연극영화과 합격…근황까지 눈길 lurl = http://www.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4676095”. topstarnews. 2022년 3월 8일.  다음 글자 무시됨: ‘유수연’ (도움말); |title=에 외부 링크가 있음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