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다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위키백과:유저박스
ko 이 사용자의 모어한국어입니다.

전 이것저것 뒤적거리고 다니는 사람입니다. 211.115.156.195과 58.237.1.30등등의 아이피 주소는 제가 계정 생성 이전의 아이피 주소였습니다.<<계정 생성이 복잡하고 귀찮은 줄 알고 일부러 가입을 안했었습니다.

라타토스크 스스로의 힘으로 거인을 쓰러뜨리는 검 묠니르 펜리르 요르문간드 브리싱가멘 징베 호거아 미네르바 맥고나걸 등의 문서는 아이피주소 시절 제가 작성한 문서로 내용이 크게 달라진 문서가 몇몇 보입니다만 최초 작성자는 저입니다. 아이피 주소가 다른 이유는 중간중간마다 컴퓨터 수리과정에서 아이피 주소를 새로 받았기 때문 같습니다만 제가 컴퓨터쪽엔 문외한이라.. 또한 스톤에이지 (게임) 등의 문서 대폭 수정에 기여하였습니다만 기여일지 훼손일지는...

다른분들처럼 사용자 문서를 멋있게 꾸미는 법을 아시는 분들 께서는 토론란에 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편집]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이며,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북구에 삽니다. 조만간 이사할지도 모릅니다. 지방 모 국립대학의 국어국문학과를 지망하고 있습니다.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에 대해 몇마디[편집]

만화는 원피스, 웹툰은 개판, 진진돌이 에볼루션 2, 리얼주주, 판다독등을 좋아하며 다산 정약용 선생을 존경하며 세종대왕을 대단한 분으로 생각합니다만 앞의 모든것들 보다도 절 낳아주고 키워주신 아버지를 더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이명박을 쓰레기 취급하며 한나라당을 경멸하며 뉴라이트를 짐승집단으로 보며 대한민국어버이연합을 치매환자 모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치나 정치이슈와 관련하여 제생각입니다.[편집]

성향 자체는 중도 우파입니다. 하지만 이명박 대통령과 한나라당을 싫어하는 입장을 여러번 인터넷에서 표명하는 바람에 네이버 뉴스 댓글에서 '좌빨'로 불렸습니다. 전 정치쪽 뉴스기사에 자주 끼어들지만 수능 선택과목에선 3학년때 수업들은 정치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정치인들에 대한 제 생각[편집]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김종필에 대해선 부정적으로 생각하며 김대중 전 대통령과 박근혜 국회의원은 좋지도 싫지도 않으며 노무현 전 대통령님을 존경합니다. 그리고 이명박과 한나라당은.. 지구에서 사라지면 좋겠습니다. 민주당의 경우에도 저는 부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촛불집회에 대한 생각[편집]

촛불로 쥐꼬리 못지진게 아쉽습니다. 다만 동아일보와 조선일보를 욕보인것은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용산참사에 대한 생각[편집]

누가봐도 미흡한 정부측의 철거 대책이 불러온 참사라고 생각합니다. 철거민들의 폭력대응은 어디까지나 폭력 진압에 대한 정당 방위라고 생각합니다.

쌍용노조사태에 대한 제 생각[편집]

최근의 쌍용노조사건 같은 경우에도 경찰의 폭력진압 및 화학적으로 안정성이 검증되지 않은 약품을 사용한 행위는 비판적으로 봅니다만, 최근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고 당하는 상황에서 자신들의 해고만 용납하지 못한다며 농성을 벌인 노조에 대해서도 비판적으로 생각합니다. 사실 따지고보면 남들과 달리 자신들은 해고당하면 안된다며 생떼부린 노조에 조중동과 한경오프[1]가 끼어들면서 정치적이지 않은 일이 쓸데없이 정치적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세종시에 대한 생각[편집]

애초에 정책을 시행한다고 했으면 시행을 정상적으로 해야하는데 대책 없이 시행을 미루는 정부쪽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세종시 주민들도 너무 자신들 이익에 집착하는거 같다는 생각도 약간은 듭니다.

종교[편집]

저는 기본적으로는 종교를 믿지 않습니다. 하지만 조상신 정도의 귀신은 있다고 믿습니다.(하지만 무속신앙 신봉자나 유교 신자는 아닙니다.) 선량한 종교인에 대해선 긍정적이고 평범한 종교인에 대해선 비판적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만 극단적인 반응을 보이는 종교인에 대해선 경멸을 느낍니다.

관심사[편집]

주로 소설쪽이나 종이접기쪽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신화나 전설에 대해서도 관심이 있습니다.

책에 관하여[편집]

해리포터 시리즈를 권당 최소 50회 이상 읽었으며 이는 미네르바 맥고나걸 문서 작성시에 사용 했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먼나라 이웃나라 시리즈를 자주 읽었습니다만 이원복 교수의 보수적 사상이 짙게 베어 있다는 어떤 누리꾼의 감상평을 읽은 이후 최근 비판적으로 다시 보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는 박완서 작가와 공지영 작가 입니다.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읽은 장편소설은 공지영 작가의 봉순이 언니 입니다.

종이접기에 관하여[편집]

이것저것 시도는 하고 있지만 전 인터넷 카페 등에서 기본부터 배운것이 아닌 독학으로 접은 상태다보니 현재 창작에 한계를 느끼고 수능 이후 기본부터 새로 배울 생각입니다.

야구에 관하여[편집]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TV에 관해서[편집]

무한도전, 지식채널e, 동물(또는 해양생물)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다큐멘터리, 천하무적야구단, 해피투게더 시즌3, 절친노트, 라디오스타, 1박 2일, 패밀리가 떴다 등의 프로그램을 좋아합니다. 주로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예능에 치우쳐져 있습니다. 좋아하는 MC는 유재석입니다.

제가 작성한 문서[편집]

ip주소 시절[편집]

라타토스크 스스로의 힘으로 거인을 쓰러뜨리는 검 묠니르 펜리르 요르문간드 브리싱가멘 징베 호거아 미네르바 맥고나걸

지금[편집]

이완코프

주석[편집]

  1. 저는 한겨례,경향신문,오마이뉴스,프레시안을 묶어서 한경오프라고 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