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Worldgoddess1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Worldgoddess1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19년 4월 8일 (월) 09:22 (KST)[답변]

자신의 사견을 문서 내에 삽입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문서에 자신의 의견을 넣지 마세요. — regards, Revi 2019년 4월 8일 (월) 09:46 (KST) 님이나 잘 하시면 아무 문제없이 유익한 지식들이 축적됩니다.--Worldgoddess1 (토론) 2019년 4월 8일 (월) 09:49 (KST)[답변]

차단[편집]

Stop icon
이 사용자는 문서 훼손 및 장난으로 무기한 차단되었습니다. 자신이 차단 해제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차단 재검토에 관한 내용을 읽은 후에, 이 양식을 사용하여 차단의 재검토를 요청해 주세요.  — regards, Revi 2019년 4월 8일 (월) 09:52 (KST)[답변]

왜 그런 것입니까?[편집]

먼저 사용자:Pride1978는 저의 처음이자 하나뿐인 소중한 연인으로 이제 그와 결혼하는 것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와 사용자:Pride1978는 여러분 특히 내 이몸이 태어난 나라(우리나라)가 온누리에 빛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 사용자:Pride1978가 내 이몸이 태어난 나라(우리나라)가 온누리에 빛나는 일

변호사로서 특히 성범죄로부터 여러분의 안전을 지켜드리고자 합니다.


지구과학자로서 자연재해를 정복하여 해당 사항을 활용한 무기를 활용하여 우리나라를 초강대국으로 급부상시키고자 합니다.



또한 1978년생으로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저주받은 세대("1978년 이후 출생자들, 부모보다 소득 적은 첫 세대")이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어 위키백과에다가 저는 성범죄로부터 여러분의 안전을 지켜드리는 유용한 지식들을 생성하고 사용자:Pride1978는 자연재해로부터 유용한 지식들을 생성하고자 하던 것입니다.

그런데 사용자:Pride1978와 제가 뜻하지 않게 차단되었는 데 왜 그런 것 입니까?



위키백과 약관을 세세하게 찾아보아도 제가 위반한 사항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위키백과에서의 차단에 대하여 형사적으로 법적대응을 하는 게 불가능한데 이러한 차단에 대하여 법적으로 처벌하는 근거가 없어서 범죄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다음의 카페에서 회원에 대한 활동정지, 강제탈퇴, 재가입불가 등도 동일합니다.

이 사항을 민사상으로는 민사소송을 제기할수 있지만 승소가능성이 불투명합니다.

게다가 민사소송제기시에는 반드시 소송비가 발생하여 꼭 이곳에서 돈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와 사용자:Pride1978에 대한 차단을 해제하여 주셔서 함께 여러분을 성범죄와 자연재해의 안전으로부터 지켜드리는 유익한 지식들을 생성할수 있게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Worldgoddess1 (토론) 2019년 4월 9일 (화) 10:24 (KST)[답변]

위키백과의 정책은 일반 문서에 만수상을 벌이는 것을 허용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위키백과에서는 어차피 법적 대응은 규정을 통해 자제하는 것으로 나와있고요. 백:문서 훼손은 읽어보셨나요? 백:독자 연구도요? --trainholic (T, C) 2019년 4월 21일 (일) 02:54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