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Mylittle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Mylittle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17년 5월 3일 (수) 17:33 (KST)[답변]

문서 편집에 대해서[편집]

사이코패스 문서의 편집은 이전으로 되돌려졌습니다. 인터넷 상의 대부분의 글과 그림, 사진에는 표시 유무와 상관없이 저작권이 존재합니다. 글을 그대로 복사하여 붙여넣거나, 이용허락 없이 그림이나 사진을 싣는 것은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 물론 발언 내지, 서술 자체를 그대로 인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겠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출처를 참조로 새로운 문장으로 서술해야하며, 위키백과의 저작권 정책에 대해서는 위키백과:저작권 문서를 참조바랍니다.

아울러, 어떠한 출처를 참조하였는지, '해당하는 문단에 각주 처리'를 하게되면, 다른 사용자의 편집에 대한 판단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상세 내용에 대해서는 위키백과:각주, 틀:각주 문서를 참조 바랍니다. -- 메이 (토론) 2017년 6월 1일 (목) 12:36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