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Bhang22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대한민국 이 사용자는
대한민국 출신입니다.
|
Symbol mars.svg 이 사용자는 남성입니다.
ko 이 사용자의 모어한국어입니다.
en-3 This user is able to contribute with an advanced level of English.
es-1 Este usuario puede contribuir con un nivel básico de español.
ja-1 この利用者は簡単日本語を話します。
fr-1 Cette personne peut contribuer avec un niveau élémentaire de français.
-2 이 使用者는 中級水準漢字의 理解가 可能합니다.
위키프로젝트 야구
이 사용자는 위키프로젝트
야구
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연탄재 함부로 발로 차지 마라. 너는 그 누구에게 한 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이었느냐.

                  -안도현, <너에게 묻는다>

Albert Ki Won Bang

Class of 2010, English Major, Hankuk Academy of Foreign Studies

위키백과 운영자님들께 드리는 글[편집]

아직 위키백과 편집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 중의 완전 초보입니다. 그래서 원래는 정책상 지워서는 안 되는 것을 지우기도 하고(벌써 차단 경고 먹었네요.) 하여튼 어설픈 행동을 많이 합니다. 아직 얘가 뭘 모르는구나 하고 너그럽게 용서하시고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BANG 2008년 4월 14일 (월) 17:01 (KST)

미리보기를 활용해주세요[편집]

미리보기를 생활화 합시다.

안녕하세요. 위키백과에 기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은 문서에 단시간에 연속적으로 기여하고 계시기에, 미리보기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편집하실 때에는 ‘저장’ 단추 옆에 있는 ‘미리보기’ 단추를 이용해, 바르게 편집 되었는지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기여 회수가 줄어들어 문서의 ‘역사’를 확인하기가 편해지며, ‘최근 바뀜’이 불필요한 편집으로 채워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위키백과: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김우진1(토론/기여) 2008년 4월 13일 (일) 14:45 (KST)

Other Languages[편집]


위키백과는 광고하는곳이 아닙니다.[편집]

한국외국어대학교 부속 외국어고등학교에 '성적' 등 진학에 관해 서술한 내용은 명백한 광고 행위로 보입니다. 위키백과:다섯 원칙, 위키백과:위키백과에 대한 오해를 참고해 주세요. --해피해피 2008년 4월 13일 (일) 16:06 (KST)

차단 경고[편집]

Information.svg 안녕하세요, Bhang22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귀하께서 사용자토론:Bhang22 문서에 해 주신 편집은 토론의 발언을 훼손했기 때문에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의 상태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이전의 편집 내용은 편집 역사에 기록되어 있으니 다시 한 번 편집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위키백과 도움말을 참고하시거나 다른 사용자에게 질문해 주시면 됩니다. 연습이나 실험은 연습장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백:토를 읽어 보세요 -- 66 Quotation Marks. 99 2008년 4월 14일 (월) 16:57 (KST)

틀:뉴스 편집시[편집]

Bhang22님께서 틀:뉴스를 편집하실 때 시사성이 적은 내용(예: 메이저 리그 O번째로 OOO승 달성) 등의 내용을 올리시는데요. 딱히 시사성이 없습니다. O번째라는 소리는 이미 전에 있었던 것이고 최초면 그대로 존치해두지만 여러번 있었던 일이므로 해당 내용은 삭제하였습니다.

그리고 틀:뉴스에 내용을 추가하실 때 위키백과:요즘 화제의 월별 뉴스에 내용을 추가해 주십시오. 님께서는 추가하고 계시지 않으시고 바로 틀:뉴스에만 내용을 올리십니다.

아래는 틀:뉴스의 님께서 어기신 규칙입니다.

  1. 내용을 추가하실 때는 우선 월별 뉴스에 있는 내용인지 확인해 주시고, 없다면 월별 뉴스에 우선 추가해 주세요.
  2. 월별 뉴스 중에서 시사성이 높으며, 지속성이 길고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뉴스를 뽑아서 올리는 곳입니다.

--알밤한대(토론) 2008년 5월 11일 (일) 20:51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