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윈 투 펀스: 투어 스페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비트윈 투 펀스: 투어 스페셜
Between Two Ferns: The Movie
대한민국 섬네일 이미지
감독스콧 오커먼
각본스콧 오커먼
원안잭 갤리퍼내키스
스콧 오커먼
제작케이틀린 데일리
마이크 패러
스콧 오커먼
잭 갤리퍼내키스
출연잭 갤리퍼내키스
로런 랩커스
라이언 골
지아바니 리나야오
촬영벤저민 캐설키
편집브렌던 월시
행크 프리드먼
음악알렉스 워먼
제작사퍼니 오어 다이
빌리오스 프로덕션
배급사넷플릭스
개봉일
  • 2019년 9월 20일 (2019-09-20)(넷플릭스)
시간83분
국가미국의 기 미국
언어영어

비트윈 투 펀스: 투어 스페셜》(영어: Between Two Ferns: The Movie)는 2019년작 미국의 코미디 영화로, 코미디언 잭 갤리퍼내키스가 진행하는 웹 토크쇼 《비트윈 투 펀스》를 소재로 한 모큐멘터리이다. 2019년 9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다.

줄거리[편집]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는 토크쇼를 만들며 출세를 꿈꾸는 잭 갤리퍼내키스. 매슈 매코너헤이를 인터뷰하다가 본인과 매니저의 실수로 촬영장을 물바다로 만들어버리고 매슈도 익사해 버린다. 잭은 자신의 쇼를 인터넷에 올린 윌 페럴과 말다툼하다가 전국을 돌며 2주 안에 새 에피소드 10회분만 찍어오면 지상파 단독 토크쇼를 런칭해주겠다는 언약을 받는다. 잭은 그 길로 고사리 두 그루와 제작진을 데리고 게스트를 찾아 전국 일주를 떠난다.

크리시 티건과 잤다가 남편인 존 레전드에게 깨지거나, 돈이 다 떨어져서 피터 딩클리지를 인터뷰하는 척하며 보물을 훔쳐 달아나거나 하는 해프닝이 있었지만 어떻게든 분량을 다 찍는 데는 성공한다. 운전중 음악을 켜다가 차가 갓길에 퍼져 버려서 기한을 못 맞출 위기에 처하고 제작진과 다투기도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남의 차를 얻어 타서 기한 내에 윌 페럴을 만난다.

마침내 지상파 단독 토크쇼를 진행하게 된 잭은 그러나 예전의 비호감스러운 진행 방식을 버리고 대중적인 코미디로 눈을 돌린다. 그러자 예전의 스타일을 버린 데에 실망한 제작진은 떠나려고 한다. 잭은 그들을 붙잡고 고향으로 돌아가 예전 같은 소박한 토크쇼를 계속 만들기로 하면서 영화는 끝이 난다.

출연[편집]

카메오[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