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있는 마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네가 있는 마을》(일본어: 君のいる町, きみのいるまち)은 세오 코우지(瀬尾公治, Seo Kōji)가 그린 일본소년 만화이다. 『주간 소년 매거진』(고단샤)의 2008년 26호부터 2014년 11호까지 연재되었다.

소개[편집]

"CROSS OVER"· "추풍 '에 이은'주간 소년 매거진 '연재 작품 제 3 작. 작가의 고향이기도 한 히로시마 현 쇼 바라시가 이야기의 무대가 되어 있기 때문에, 등장 인물의 대부분은 지방 사투리로 대화하고 있다. 전작이 '주인공 소년 도쿄의 고등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히로시마에서 상경하는" 설정이었던 반면, 본작은 "주인공 소녀가 히로시마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위해 도쿄에서 온다"는 반대 설정되어 있다. 또한 곳곳에 전작의 등장 인물이 등장하고있다.

2012년에 OAD가 제작되었다. 또한 2013년 3월에 TV 애니메이션화가 발표되었다.

줄거리[편집]

히로시마 현의 시골 마을에서 봄부터 고등학교에 진학하는 주인공 · 키리시마 하루토의 집에 아버지의 아는 사람의 딸이라는 에바 유즈키라는 소녀가 갑자기 식객으로 도쿄에서 왔다. 키리시마 하루토가 중학교부터 짝사랑한 클래스 메이트인 칸자키 나나미에게 호의를 제기하는 한편, 같은 지붕 아래에서 도시적이고 분방한 유즈키와 인접해 나가는 가운데, 서서히 그녀가 마음에 걸리는 존재가 되어 간다.

단행본[편집]

비고[편집]

  • "주간 소년 매거진"고 히로시마 현의 명과인 단풍 만두의 노포 점과 공동 기획으로 "네가 있는 마을"이 패키지 캐릭터​​가 된 상품이 2008년 11월부터 기간 한정으로 발매 된다.
  •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이치카와 마사가 연재중인 만화 'A-BOUT! "의 작중에서는 "네가 있는 마을"이 TV 드라마화되어, 작중 인물의 많은 팬이라는 설정되어 있다 . 2010년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네가 있는 마을"의 다음 페이지에 "A-BOUT!"이 게재 될 수 있었지만, 그 때는 세오의 그림 닮은 그려진 " 네가 있는 마을"의 극중극이 도입부로 삽입되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