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 2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나우 유 씨 미 2
Now You See Me 2
감독존 추
각본에드 솔로몬
제작보비 코언
앨릭스 커츠먼
로베르토 오르시
원작에드 솔로몬
피터 치아렐리
촬영피트 데밍
편집스탠 샐파스
음악브라이언 타일러
제작사K/O 페이퍼 프로덕츠
TIK 필름스
배급사서밋 엔터테인먼트
개봉일
  • 2016년 6월 10일 (2016-06-10)(뉴욕)
  • 2016년 6월 10일 (2016-06-10)(미국)
  • 2016년 7월 13일 (2016-07-13)(대한민국)
시간129분
국가미국의 기 미국, 영국의 기 영국
언어영어

나우 유 씨 미 2》(영어: Now You See Me 2)는 2016년 공개된 미국, 영국의 하이스트 스릴러 영화로, 2013년 영화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의 속편이다.

줄거리[편집]

화려했던 마술쇼로부터 1년후, 이제는 도망자 신세가 된 포 호스맨. 이런 상황속에서 헨리는 도피행각이 지긋지긋하다며 마술단을 떠나버렸고 룰라 메이라는 4차원 매력을 가진 여자가 헨리의 빈자리를 메꿀 새로운 여성 호스맨으로 영입된다. 그리고 이들에게 간만에 새로운 임무가 주어진다. 판매하는 스마트폰에 개인정보를 모으는 프로그램을 설치한 다음 이를 암시장에 내다팔 음모를 꾸미는 회사 옥타의 비밀을 폭로해버리는 것이었다. 작전 당일, 쟁반에 든 음식물도 검문을 거치는 살벌한 보안을 통과한 포 호스맨은 무대위에 모습을 드러내 쇼를 시작할 준비를 하지만 갑자기 무대 조명이 모두 꺼지더니 정체모를 음성이 포 호스맨의 정체를 폭로해버리고 말았고 회사에는 경찰들이 출동한다.

또다시 도망자 신세가 된 포 호스맨은 미리 준비해둔 탈출구로 재빨리 탈출했지만 떨어지게 된곳은 전혀 엉뚱하게도 중국 마카오. 그리고 이들은 누군가의 초대를 받게 되는데 바로 월터 매브리의 사생아 아서 트레슬러였다. 아서는 1년전 그들의 마술때문에 금전적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라며 전세계 컴퓨터를 훔칠수 있는 칩을 훔치라고 협박한다. 다른 호스맨들은 범죄자 손에 놀아나는 건 절대로 하지 않는다며 단호하게 못박았지만 대니얼은 다른 호스맨들이 반박할 여지도 주지 않고 곧바로 거래를 수락해버렸다. 이후 포 호스맨은 어쩔수 없이 아서가 시키는대로 움직이기는 했지만 이대로 당하기만 할순 없었기에 반격을 준비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아서 일당은 이를 알고 있기라도 한듯 그들의 계획은 서서히 틀어지기 시작한다.

출연[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