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Yahooglesoft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바벨
ko 이 사용자의 모어한국어입니다.
en-3 This user is able to contribute with an advanced level of English.
ga-2 Tá leibhéal meánach na Gaeilge ag an úsáideoir seo.
fr-1 Cette personne peut contribuer avec un niveau élémentaire de français.
언어별 사용자 찾기

사용자 Yahooglesoft는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는 인물이다. 왜냐하면

  1. 수능에 나오기는 커녕 대부분 사람들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 게일어를 공부하며
  2. 프랑스어는 배우려다가 배우는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염증이 느껴져서 어느정도 하다 배우기를 다음으로 미루고 있으며
  3. 외고생 주제에 이과 선택한것도 모자라 한국에서는 천대당하며 거의 무시당하고 있는 해양학에 지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고,
  4. 아일랜드에 관련된 문서들 중 잘못된 것을 찾아내었음에도 불구하고 귀찮아서 내버려 두고 있는 문서들이 꽤 되기 때문이다.

생애[편집]

  • 1992년 9월 30일 부산에서 출생.
  • 현재 자그마치 잘나가다가 빠진다는 그 삼천포에 거주하고 있다.

우리가 고쳐야 할 태도[편집]

다른 나라의 식민지배를 받은 나라의 뛰어난 인재들이 자신의 모국이 아닌 점령국의 출신으로 알려지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예로, 일부에게 영국인으로 알려진 아일랜드의 과학자 로버트 보일이 있다.
이는 마치 우리나라의 시인 윤동주가 일본의 시인으로 알려지는 것과 비슷한 것이다.

관심분야[편집]

인문계[편집]

이공계[편집]

게일어[편집]

  • 교제 구하기 힘듭니다.
    도와주실 수 있는분이 계시다면 전 매우 감사할거에요. T-T
  • 사실, 게일어나 아일랜드어나 같은 말이지만(지금 남아있는 게일어는 아일랜드어 뿐이므로), 그냥 왠지 멋있어보이잖소...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