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Nayana0212/연습장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 이 문서는 금일 오후 11시 이전까지 저명성, 신뢰성, 분류누락 등의 문제를 수정할 예정입니다.

역사[편집]

OurPlan(아워플랜)은 다양한 컴퓨터 및 스마트기기에서 사용되는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개발하거나 관련 기기를 제어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중소기업이다. Ourplan은 대한민국 내 각종 공모전이나 대회 등에 참여하고자 하는 초•중•고•대 학생에 대해 아끼지 않고 지원하는것이 특징이다. Ourplan2010년에 K.K Entertainment로 설립되었으며, 2014년에 Ourplan으로 상호가 번경되었다. 2010년에 강동구김상욱이 공동으로 설립하였으며 본사의 초기 사업목적은 유투브 광고 수익창출이 목적인 소규모 청소년 단체 기업이었다. 약 3년동안 유투브 수익창출 비용을 모아 2014년에 Ourplan으로 상호를 변경하며, 아프리카TV 해외 미러링 서버호스팅 및 국내 웹 / 단독 / 가상 서버호스팅을 운영하기위해 대한민국의 일부 IDC를 임대하여 운영되고 있다.

사업이력[편집]

    * 학교열차 영상 바로보기 (Youtube)
    * 학교열차를 검색하면 많은 인터넷기사와 토론들이 검색된다 (Naver)
  • 전국구 경찰청 학교폭력 영상 공모전 본선 3위



정보[편집]

2013년에 개봉한 봉준호감독의 설국열차영화를 학교에서의 무더운 여름철 에어컨 중앙제어와 관련지어 패러디한 영상이다. 영상 제작은 ourplan에서 제작한것으로 추정되며, 영상을 본 학생들의 대다수가 유투브댓글로 '재미있었다', '공감된다' 등의 여러 긍정적인 댓글이 달린반면에, 일부 댓글에서는 최근은 행정실에서도 교실과 달리 에어컨을 운전시키지 않는데 현직/전직 행정실장은 무안하고 억울하다는 여러가지 오해와 논란의 소지가 있다고 하여 현재 패러디 제작자가 영상 하단에 다음과 같은 짧막한 공지글을 남겨둔 상태이다.

동영상 게시자가 남긴 동영상 정보 인용

"본 영상이 학교 행정실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을 비판하는 패러디물이 아닌 일반 상식과는 다른 상이한 정부의 교육용 전기단가와 산업용 전기단가의 차이점비판을 직접적으로 비판할만한 마땅한 소재를 찾지못하여 학교의 에어컨을 통제하고있는 행정실을 토대로 기획되었습니다. 여러 많은 현직/전직 행정실장님분들 외에도 여러 시청자분들께서 비판적인 부분을 많이 남겨주셧는데요. 요약하자면 "근본적인 문제는 교육용전기세를 산업용전기세보다 높게 받는 에너지정책을 비판하는 패러디영상"이라고 봐주시면 감사하게습니다. 전국에 계신 전직/현직 행정실장님,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의견[편집]

진지하고 요약된 댓글이 가장많이 남겨진 토론 (Daum)

학교열차 영상, 보기 불편하다..

학교열차, 공감대 형성으로 화제

학교열차와 서울열차 비교해보기

네이버에 검색하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출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