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Logicprmer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 페이지가 없으면 그냥 사용자 이름이 빨간색으로 뜨는게 싫네요. 이유는 아시죠? 국문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문하(경상도 사투리 발음)적인 이유.
이 사용자는 휴대 전화를 가지고 다닙니다.


Archdloper 계정이 로그인이 안되어서 만들어진 계정입니다. 동일인이구요. 이 계정으로 연락주시면 제가 편하죠.

정감록의 마지막 예언에서 잘 묘사된 지방 섭취 덜하는 음식 준비[편집]

서두[편집]

정감록의 마지막 예언은 아직 세상에 공식적인 해석이 없는 상황입니다. (위에 독자 연구 표시는 저만의 'noise marketing' 기법입니다.) 이건 저의 해석인데 벌써 이렇게 제가 해석한지가 오늘이 2024년 2월 4일이니까 7년은 넘었네요. 소두무족은 '앉은뱅이 소'입니다. 사람은 마땅히 사람들이 살기를 바래야 하는데(봉우 선생님 말씀), 이렇게 이 해석을 알리기에 좋은 자리가 있음을 지금에야 깨닫다니 저도 아둔하네요.

관련한 TV방송의 수도권에서 언론 통제[편집]

박근혜 정부한우 A++등급이 되려면 소가 너무 고통스러워서 일어날 수가 없게 된다는거 보셨나요. 그때 정부가 언론 통제에 너무 열심히 였기에, 어느 지방 TV방송에서 이 핵심이 문제꺼리라며 소개되었던 것이었구요.

이명박 정부때 한창 지방이 중금속 오염에는 상당히 좋다고 국내에 크게 알려져서, 이 언론 통제는 동물복지는 완전히 접어두며 나름 의학분야 학술적인 실익만을 고집하는 듯한 부분도 있었기는 했었습니다.[독자연구?] 이 당시 잘못된 의학 정보에 대표적인 피해자로 저는 염증 관련인 패혈증으로 돌아가신 연세대 의대 황수관 교수를 꼽습니다.[독자연구?] 방송 출연도 열심히 하면서 매년 의학 연구 결과를 꾸준히 내던 분인데 지방을 너무 맹신하셨던거 같습니다.[독자연구?]

이제는 지방이 중금속 배출을 배출시킨다는 의학적 희소식은 엉터리였으며, 오히려 중금속이 체내의 지방에 쌓인다고 정확한 연구 결과가 유포되어 있죠.

지방과 체온과 암의 상관관계[편집]

지방을 먹이면 체온이 오르기는 커녕 체온이 오히려 떨어진다의학 연구 결과가 나온게 불과 2016년경인가 2017년경인가 입니다. 그땐 일본에서 체온이 높으면 건강에 좋다고 말씀하셨던 박사님이 있었기에, 이 연구 결과가 최신 건강 정보 분야에서는 이미 유명 하였죠. 해외에서는 '앉은뱅이 소' 문제로 이 의학 연구 발표가 나오기 오래전부터 2008년에 동물복지와 관련해서 고지방육 문제를 국가가 잘 통제하고 있었죠. 하지만 대한민국은 아직도 등급 꼴찌 고기가 가장 건강에 좋은 나라죠. 지방은 만성염증, 만성염증은 암이라는 사실은 2020년 뉴스? 이미 꽤 몇년전부터 시끄럽죠?

나를 살리는 것에 관한 정감록의 한대목 해석[편집]

"부금(浮金)은 냉금(冷金)하니 종금(從金)하라.”를 마블링 문제에 대입해보면, "고깃국에 뜨는 기름을 금하면 냉기를 금하는 것이니 (시류를) 쫓지마라."[독자연구?]


좌측에 달린거 맘에 드시나요? 우연히 숲밝한 님과 짧은 논쟁이 있었는데, 볼만한게 있으시길래 1개만 들고 왔습니다. Designed by 숲밝한


이 User는 한국어 위백의 점검 면제자입니다아닙니다. (권한을 사칭한다는 논란을 피하려고 문장 마침표를 빼고 위키백과를 위백으로, 사용자를 User로 바꾸어 언급하였습니다.) 점검 면제자 급의 글을 쓰고 싶지만, 봇이 아닌 존재이다보니 점검 받는 현상을 너무 환영합니다. 인간계 여러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치 이야기하면 싸움 난다더니, 힘당 민주화 공적 논하다가 집권 민주당계 친한파 정보계 급한테 6개월 한방 먹은거죠. 정치 이야기는 안하는게 건강에 좋죠. 정치 이야기를 다룬 제가 죄인이죠.

https://ko.wikipedia.org/wiki/위키백과:사용자_관리_요청/2021년_제50주#Logicprmer_차단_요청


참고로 저는 IP이중(중지 기간에 썼다던 그 IP주소는 제가 쓰는 네트워크 주소도 전혀 아니던데요. 저를 대상으로 누군가의 해킹이 있거나, 저를 거짓 사실로 까지 관리자께서 매도를 하셔야 한다면, 모두들 안뇽.) 이용, 회원 아이디 이중 이용(회원 재가입) 없었습니다. 3일 정지 먹은건 제 식탐 때문이라고 하겠습니다. 제 아이디가 바뀐 이유는 당시에 중성지방 섭취 과다로 만성 두통이 와서 정신과 전문의한테 두통이 해결될때까지 잠시 도움을 받을 정도였는데요. 그 당시 기존 아이디 비밀번호 초기화 이메일을 이메일 더미에서 제대로 못찾아낸 실수 때문이었습니다. 이메일 더미에서 비밀번호 초기화 이메일 발견에 6년이 걸렸네요.


위키백과 상벌 이력

2017년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 선거에 투표할 자격 획득.

[한국위키미디어협회] 위키컨퍼런스 서울 2017 초청장 수신.

2021년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 선거에 투표할 자격 획득.

[한국위키미디어협회] 위키컨퍼런스 서울 2021 초청장 수신.

Reiro‬ 관리자 독단적 편집 강행, 회원 재가입 12월30일부터 - 3일 정지

Reiro‬ 관리자 독단적 편집 강행 1월1일부터 - 1개월 정지

Reiro‬ 관리자 독단적 편집 강행 1월13일부터 - 6월13일 13:28까지 6개월 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