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연애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계약연애
在一起
Together
감독곽오량
각본나요휘
곽락
제작관동요
유선
출연견자단
안젤라베이비
가진동
천옌시
황쭝쩌
촬영사충도
음악유위
개봉일홍콩 2013년 2월 12일
중국 뉴질랜드 2013년 2월 14일
싱가포르 2013년 2월 21일
대만 2013년 4월 19일
대한민국 2016년 12월 25일
시간98분
국가홍콩의 기 홍콩
언어푸퉁화
월어

계약연애》(중국어: 在一起, 영어: Together)은 2013년 개봉한 홍콩옴니버스 로맨스 영화다.

줄거리[편집]

영화의 줄거리는 쿨 경관과 챠오챠오의 이야기와, 이자이와 리셩난의 이야기로 나누어졌다.

이야기 하나 (쿨 경관과 챠오챠오 이야기)[편집]

쿨 경관은 과속차량을 단속하던 중 차에 치일 뻔한 챠오챠오를 구해준다. 하지만 챠오챠오는 기억 상실증에 걸렸고, 쿨 경관은 웃음을 짓지 못하게 된다. 그러면서 쿨 경관은 챠오챠오를 간호해주고, 곁에 머무른다. 챠오챠오의 기억 상실증은 더 심각해졌고, 가족까지 기억을 못하지만, 쿨 경관만 잠시 기억한다. 하지만 다시 가족들은 기억하지만, 쿨 경관을 보고 누군지 몰라한다. 그렇지만 다시 그와 함께했던 추억의 기억을 찾고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야기 둘 (이자이와 리셩난의 이야기)[편집]

미모와 능력을 갖춘 리셩난과 스마트폰 게임 오타구인 이자이는 분수대 앞에서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만나게 된다. 리셩난은 이자이한테 1주일동안 계약연애를 하자고한다. 이자이는 심심한데 잘 됐다며 동의했고, 일주일 동안의 연애가 시작된다. 둘의 계약연애가 진행될수록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계약연애가 끝나는 날, 리셩난은 이자이한테 뒤돌아보지 말고 횡단보도를 건너자고 약속했다. 하지만 건너는 중 리셩난은 이자이를 부르면서 자기의 마음을 밝힌다. 하지만 경찰인 이자이는 범죄에 연루된 리셩난을 감시하게 된다. 둘은 서로 틀어졌고, 둘의 위기가 찾아왔지만 이겨내는 이야기다.

출연배우[편집]

OST[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