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의 린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계의 RINNE》(일본어: 境界のRINNE 쿄카이노 린네[*])는 주간 소년 선데이다카하시 루미코가 연재중인 일본만화이다.

줄거리[편집]

어릴 적의 실종에 의해 유령이 보이는 소녀 마미야 사쿠라는 고교 입학 조속히, 우연히 로쿠도 린네라는 소년과 자리가 근처가 된다. 실은, 로쿠도 린네는 유령을 윤회의 고리에 싣는 일을 영위하는 죽음의 신이며, 「영혼에 골치를 썩이는 것이 있으면, 학교의 백엽상에 공양물과 새전을 넣어 두면, 문제는 해결한다」라고 하는 소문을 흘리고 있었다. 이렇게 하고, 로쿠도 린네에 관련되는 일이 되어 버린 사쿠라는 그와 함께 유령에 관한 트러블을 해결해 나가는 것에서 만났다.

등장인물[편집]

로쿠도 린네 : 주인공, 수줍음이 조금 있으며, 사신과 인간의 혼혈이다. 린네는 자신의 어머니를 모르고, 무척 가난하다.

마미야 사쿠라 : 인간, 여주인공, 점잖은 편, 학급에서 로쿠도 린네의 옆자리, 불만이 있는 상대를 지긋이 바라보는 성격이 있다.

로쿠몬 : 흑묘족, 린네의 보조격인 검은 고양이, 최저임금으로 계약을 맺었다

로쿠도 타마코 : 사신, 린네의 할머니, 할머니라 불리는걸 굉장히 싫어함

마사토 : 악마, 어릴적 로쿠도 린네와의 악연으로 그를 증오하는 중이다, 굉장히 비열하고 속이 좁다

쥬몬지 츠바사 : 인간, 로쿠도 린네,마미야 사쿠라와 같은반인 퇴마사, 린네와는 연적,라이벌이다. 마미야 사쿠라를 어릴적부터 좋아해왔다. 린네와는 반대로 대범한 편, 성회(성스러운 재)를 통해 악령을 거칠게 퇴치하는 편.

로쿠도 사바토 : 사신, 로쿠도 린네의 아버지, 사기신 회사의 사장이며 로쿠도 린네에게 회사를 물려주고 싶어한다. 굉장한 빚쟁이에 린네에게 매번 빚을 지우는 악질, 모든 걸 돈으로 바꿀 수 있는 흡혈화차란 무기를 소유중이다.

아게하 : 사신, 로쿠도 린네를 좋아한다. 사기신 회사를 무너뜨리는걸 목표로 하고 있다. 부유한 집안에 따님이다.

오보로 : 흑묘족 , 아게하의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계약흑묘다. 아게하와 어린시절을 같이 보냈다. 아게하와 악령퇴치를 하다가 1년동안 실종되었고 다시 나타나서 아게하에게 복수하려든다. 월50만엔의 높은 봉급을 받고있다.

여비서 : 사신, 아게하의 언니, 사기신 회사를 무너뜨리려 했으나 도리어 사기신 회사의 사장의 비서로 일하고 있다.

카인 : 사신, 사신기록원으로서 어머니가 로쿠도 사바토에게 사기를 당해 그 아들인 로쿠도 린네에게 안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쇼우마 : 사신, 초등학생이다, 무척 예의가 없는 편, 성불 실습의 일환으로 로쿠도 린네의 집에서 홈스테이 중이다

애니메이션[편집]

애니메이션 계획은 미정이며 경계의 RINNE 단행본 CM이 애니메이션으로 잘못 알려졌다.

CM 성우는 다음과 같다.

바깥 고리[편집]